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한 서류 작업엔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2.4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7. 09:06

본문

 

간단한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등 밖에서도

한번씩 작업이 필요한 직업이라서 노트북과 엄청나게 비교, 고민을 했었습니다.

S6써본 친구가 노트북의 대용이 될수는 없을 것 같다는

의견을 말해줘서 갤럭시북 플렉스나 이온 또는 그램도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노트북은 활발하게 사용을 하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자꾸 들더라고요..

영상이나 노래도 듣는 등 최대한 잘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사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유튜브를 보다가(테크몽님) S7+의 활용법을 상세하게

소개해준 페이지가 있어서 다시 갤탭쪽으로 선회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 한번씩 태블릿을 떨굴 때가 있어서..;;

정품 키보드 케이스는 따로 구매하지 않고

아머 케이스에 별도로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를 사서 사용중이에요.

마우스는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덱스모드 따로 들어가지 않아도

탭에서 마우스가 PC에서 처럼 움직여줍니다.

거치해놓고 사용할 때 의외로 되게 편리한 부분이네요


1. 간단한 문서작업

엑셀이나 파워포인트등 작업들은 집에 PC있으신 분들은 원격제어로

사용하시면 정말 편합니다. 제가 구매를 하게된 결정적인 부분이 바로 이거에요.

아까 유튜브에서 봤다고 한게 이겁니다.

 

 

ANYDESK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PC와 태블릿에 설치하고 연결하면

PC화면을 정말 간단하게 탭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심지어 거의 끊김도 없음..대박~!
밖에서 PC부팅도 IOT플러그 한개면 간단히 가능합니다.

(이건 유튜브나 인터넷 검색하시면 금방 나와요)

 


원격제어로 사용을 안하더라도 갤럭시 스토어 들어가면 한컴오피스가 무료입니다~!

그거 설치하면 그냥 태블릿에서도 충분히 간단한 작업은 가능해요.

어차피 한컴 오피스로 작업해도 다 호환 가능하고..

특히나 모바일 MS오피스는...기능이 한참 모자라서..^^;


2. 사용 만족도
저는 아이패드는 2 이후로 사용을 안해본 관계로 비교는 못하겠네요.
하지만 태블릿을 꽤 많이 이것저것 사용해 봤는데 화질 넘넘 좋습니다~

사운드 역시 쿼드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질은

돌비 애트모스 까지 적용하면 충분히 좋은 사운드가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귀는 막귀라서^^; 영화나 미드등 볼때도 충분히 만족하면서 보고 있어요 ㅎㅎ

필기 앱도 삼성노트도 좋고 이번에 플렉슬도

안드로이드에서 사용이 가능해지면서(아직 베타서비스 입니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팜 리젝션에서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들 있으셨는데 저는 못느꼈어요ㅎ

 


3. 불량 문제

초기에 출시된 상품들에 여러 불량 문제가 있다고 하여

조금 걱정이 되긴 했는데 사진 첨부 보시다 시피

올해 제작된 상품이 왔습니다.

물론 휨이나 녹조등 이것저것 테스트 해봤는데 저는 전혀 불량 관련 이슈는 없었어요^^



저처럼 노트북 살까 이거살까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싶어서 처음으로 긴 후기를 올려보네요.

 


당연하게 아직은 노트북을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지만..

간단한 작업 정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거 사셔도 후회 안하실거라고 봅니다.

가격 비교도 여기저기 다 해봤는데

제가 살때는 여기가 가장 저렴했어요~!

(뭐..한 1~2만원 정도 더 비쌌으면 당장 다음날 오는걸 바라는 저는 어차피 여기서 갔을테지만...ㅋㅋ)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2.4 Wi-Fi 256GB 최저가 바로 구매하기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2.4 Wi-Fi 256GB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