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염 이제 간단하게 치료 합시다!!

리뷰

by 동글베이 2021. 9. 9. 20:47

본문

“가을이 다가오면 콧물에

재채기까지,ㅠㅠ

알레르기비염

도대체 왜 생기는 것일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알레르기 비염의 원인은

우리 몸 밖의 원인입니다.

실내항원, 실외항원

우리 몸 밖의 원인들이죠.

 

실내항원은 집먼지진드기,

개털, 고양이털등이 있고

실외항원은 꽃가루, 먼지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봄철에

자작나무, 참나무 같은데서 생기는

수목꽃가루가 많고 여름에는

여러가지 잔디 꽃가루가 있고,

가을에는 잡초꽃가루가 있습니다.

 

특히 가을에는 잡초꽃가루가

항원성이 커서 가을에 콧물범벅이

되는 분들이 많은 것이죠.. ㅠㅠ

벌써부터 콧물이 나는거 같아요 ㅠㅠ

​​Y.S 에코 비 팜스 프로폴리스 1000 바로 구매하기

 

이제 고민 끝..

우선 저는 수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주사가 너무.. 너무 무섭거든요 ㅠㅠ

그래서 한약도 먹어보고 용하다는 병원도 찾아가보고

생리 식염수로 코 세척을 하면 좋다해서 그것도 해보고...

​Y.S 에코 비 팜스 프로폴리스 1000 바로 구매하기

정말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다 해봤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나......... 제 콧구멍은 항상 덜 잠근 수돗꼭지 같았습니다.....

제길...........

원래는 휴지를 사용하다가 코가 너무 헐기도 하고 아프고해서

물티슈는 항상 차에 비치해두고 있었죠... 암울했습니다 정말

맨날 훌쩍거리고 재채기 하고 심하면 눈까지 아팟죠 으아아....

그러다 어느 커뮤니티에서 프로폴리스가 효과가 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이도 슬슬 차기 시작하고 이제 #영양제 섭취도 해야될듯 하여

하나 구매를 하게 되었죠 ㅎㅎ 해외 상품이 함량이 높다기에

그 어렵다는 직구도 +_+ 내 윤택한 삶을 위하여 !!!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90알에 1만원 초 중반대에 구입을 했어요 ㅎㅎ

제가 구입한 상품은 이겁니다.

Y.S 에코 비 팜스 프로폴리스 1000 바로 구매하기

이 녀석을 만나고 제 삶은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매일같이 훌쩍거리고 아침마다 막혀있던 콧구녕은

냄새라는것을 맡기 시작하고 양쪽 콧구멍으로 숨도 쉬기

시작했으니까요 ㅎㅎ

거기다 면역력 증가라는 엄청난 효능덕분에

매년 겨울마다 찾아오는 독감같은 몸살도 이제 안녕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