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올블랙 M 최저가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9. 16. 19:13

본문

남편이 진짜 몇년 전부터

구이바다 구이바다 노래를 부르는데

사라니까 왜 안사고 노래만 부르는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결혼 1000일 기념으로 제가 사줬습니다

와 진짜 왜 구이바다 구이바다 하는지 알겠네요

너무 좋아요!!!! 집에 있던 버너 당근에 팔아버려야지 ㅋㅋㅋ

 


가방이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거라던데

가방도 좋고 그냥 다 좋아요!

M사이즈인데 작지 않고 딱이에요!

앞으로 더 자주자주 뭘 해먹을 기분이네요 ㅋㅋㅋㅋ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올블랙 C 멀티 스토브 M 최저가 구매하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언은 틀리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열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별의 별거 다 해먹고 거의 매일 썼네요 ㅋㅋ

 


집에 있던 냄비 얹어도 찰떡같이 딱 좋아요!

그릴에 꼬치도 구웠는데 대존맛 ㅠㅠ

다만 집에서 구우면 연기나는건 어쩔 수 없지만..

그리고 설거지는 최대한 빨리 하세여 8ㅁ8

제가 급한 일로 집을 비우게 되서 며칠 물에만 담가놨더니

그릴이랑 막 아무리 닦아도 안지워지고 ㅠㅠㅠㅠ

그릴과 가스 길 위에 얹는거는 전골용 냄비 안에 넣고

구연산, 베이킹소다 등 넣고 물 채워서 끓이면 잘 빠져요

본체는 깨끗한편이었지만 기분상 찝찝해서 ㅋㅋ

아예 분해해서 닦고 다시 조립했는데



암튼 잘 쓰고 있습니다! 내일도 손님 오기로 해서

소불고기 전골 할 예정입니다이~!!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올블랙 C 멀티 스토브 M 최저가 구매하기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올블랙 C 멀티 스토브 M (CB)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