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호 나이스 직수형 정수기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0. 24. 00:55

본문

내돈내산정수기후기 ):

청호나이스얼음정수기만 5년갈이로 12년정도 씀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직수정수기를 고민함):

왜? 냐하면 역삼투압이라고 아실런지..(?)
뭐 아무튼 이런저런 불순물 또는 중금속을 걸러주는 역활에 중요한 필터들! 때문에 직수정수기는 미네랄은 흡수시킬수있지만, 중금속같은 아주미세한 입자들의 나쁜불순물들을 다 걸러줄수없다하여,
그래서 정수기안에 통이있는것도, 그렇게 불순물을 거르고또거르고 받은물을 우리가 먹게된다하여,

 


직수정수기는 수돗물냄새도 배제할수 없을듯하여 고민만몇년하다가... 왜얼음정수기는 5년정도쓰면,
메인이 나가버릴까요?ㅜㅜ 한달에 전기세때문에 ..
두어번 얼음킬까말까하면서 아껴서 썻는데ㅜㅜ
젠장$$$$$$

임영웅좋아하지만, 모델바뀌면서 정수기값은 더비싸져서ㅜㅜ 이젠 큰정수기를 과감히포기합니다..
그리고, 너무무겁고,,코로나로인해 필터교체및코디분이 집에오시는것도 .. 계약기간끝날때쯤 매일같이 정수기새로바꾸라고 전화오는것도 정말 너무귀찮고,
피곤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그냥 사먹을까고민함ㅋㅋ

 


이유불문하고! 저는 일단 물맛때문에 직수정수기도,
청호로골랐구요!! 직수정수기 솔직히 물통이없어서
걍수돗물먹는느낌날까봐 ..
찹찹찹 하면서 연결후 첫맛을봤는데
전혀 아무런 (수돗물향) 맛도
느껴지지않았어요 올레이!!!!♡ ㅋㅋㅋㅋㅋ

 

청호 나이스 직수형 정수기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아이들이 청호밖에못먹거든요ㅡㅜ

비린맛,수돗물맛,나는 후속으로 나온 정수기들은 입에도못댑니다..ㅜㅜ 끓여먹이는 보리차도 (짭짭짭) 혀와 코로 맛을 보는 저를 닮은 아이들이라;;;

일단 설치는 기존에 청호꺼 쓰던 호수가열결되있어서,
신랑이 셀프로 설치해줬구요):
토요일에 도착해서 솔직히 기사님을 기다릴수없었; ㅎㅎ

설치는 기존에 쓰던 정수기가 있다면 연결만 하면 되서,
그리 어렵지않았어용 ~ㅅ ㅅ

 

청호 나이스 직수형 정수기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제가 제일 크게 !! 신경쓰던물맛(수돗물,비린향)
직수정수기는 이게관건인데 하나도나지않아서
저는대만족임돠ㅎㅎㅎㅎㅅㅎ

아이들이랑 신랑 찬물먹는거 은근신경쓰였는데,
직수는미지근한물밖에 안나오는관계로 할수없이 정수물을먹으니 내 몸에도 좋은거겠쥬 ㅎㅎㅎㅎ

물받힘이없어서 그게 좀 아쉽다는분들 계셔서
저도 걱정했는데..
그냥 수도꼭지라고 생각하심될것같아요 ~~

물을 돌려서 열고 끄는 구조라 한방울도 맺히지 않아서
떨어지는 물은 없음 ㅋㅋㅋ 물받힘필요없었음
하지만 깔끔떠는 나는 사진처럼!!!
긴쟁반과 빨아쓰는행주를 깔아서 쓰고있기는함ㅋㅋ
애들이 물딸다가 흘릴까봐 방지차원 ㅎㅎㅎㅎ

 

 

청호 나이스 직수형 정수기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