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13 프로, 맥스, 미니, 공개 스펙 아이폰13 가격 및 사전예약 방법은?

리뷰

by 동글베이 2021. 9. 30. 19:58

본문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오늘은 아이폰13 프로 모델 부터, 아이폰13 프로맥스, 아이폰13 미니 까지

가격 부터 스펙, 사전예약 방법까지도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애플이 9월 15일 오전 2시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어 많은 분들이 새로 출시할 애플의 iPhone 13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매력이 있을지 미리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자 이제부터 스팩 및 상품 설명 들어갑니다.!!

 

드러와 드러와~ 

 

우선 많은분들께서 불편해했던 아이폰 배터리 부터 조져봅시다 

우선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디스플레이를 대대적으로 

업그레드를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a15칩으로 ㅇ니한 

 

획기적으로 향상된 배터리!!!! 배터리!!!!!!! 사용 시간!!!!!

이제 조금이나마 외장배터리에 힘을 내려놓을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두근두근한 디자인.!!

 

수려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엄청난 인기인데요 

 

이번 디자인은 크게 바뀐건 없습니다. 아쉽긴 하지만 안도감이 들긴하네요 

역시 애플은 애플하니까요 ㅎㅎ

 

거기다 방수까지 된답니다. 업체 최고라는데 기대가 되긴 하네요 

이제 수영장에서 방수팩?? 버려도 되는건가요? ㅎㅎ 기대가 됩니다 업계 최고!!!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와... 곡선 보세요. 저건 개미도 못올라갈듯 합니다 매끄럽네요 

실물이 더더더더더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맨날 모서리만 만지작 거릴듯 하네요 ㅎㅎㅎ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카메라 성능은 전작과 차이가 많진 않습니다 대신!!

조금 달라진 사항이라면 이런것들이 있는데요 

 

초광각 렌즈 장착과 인공지능 기반 사진필터 동영상 편집기능인 프로레스 천체를 찍을 수 있는 특수 모드가

제공이 되어질 부분 입니다.

그래서 전반적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변화가 더 돋보일 것으로 보여 집니다.

 

드디어 휴대폰 카메라로 별 사진을 마음것 찍을수 있을듯 합니다 

 

취미가 캠핑인데 휴대폰으로는 야간 사진 및 천재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웠는데 저~ 멀리 오지로 떠나서 불빛 하나 없는곳에서 밤 하늘을 바라보면..

 

하늘 저 멀리 빼곡히 자리잡은 별들을 이제 한손에 들어오는 나에 필수품인 휴대폰으로 별 사진을 찍을수 있을꺼같네요 정말 정말!!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이정도로 마무리해도 될만하네요 전작에 비해 이번 아이폰은 매번 신작 출시때마다 가격을 올렸는데 이번 아이폰13은 가격도 거의 그대로다 싶히 합니다 

 

이제 이녀석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당신에 손길을 기다리고 당신에 집에서 충전되기를 기다립니다 ㅎㅎ 

 

오늘 !! 드디어 오늘 !! 11시 59분부터 저는 줄설겁니다 .

 

저녀석을 데려오기 위해서요 ㅎㅎㅎ

 

자 여기서!!! 가장 중요한 아이폰13 저렴하게 사는 방법!!!

 

저는 쿠팡을 택했습니다 쿠팡 요즘 난리도 아니죠 저뿐 아니라 주위사람들도대부분 로켓배송에 넋을 잃고 영혼까지 바쳤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할인 혜택도 엄청납니다 사전예약시 기본 17만원 포인트 지급!!(장봐야지.... 으흐흫)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최대 22만원 포인트 및 상품권 지급!!!! 

공식홈피는 .. 뭐 아무것도 없지라... 폰만 달랑 온단께요...ㅠㅠ

 

지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간단합니다 거기다 무이자 할부까지!! 근데.... 아직까지 어떤 카드사에 카드로 할부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씁니다. 그럼 우리 12시에 만나요 여러분!!! ^^

 

구매를 원하시면 위 아무 사진이나 누르시거나 아래 사진을누르시면 됩니다. 여러분 파이팅 입니다.!!!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