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지 그램 보다가 레노버 노트북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1. 24. 20:28

본문

노트북을 구매하기로 마음 먹고나서 며칠동안 정말

많은 유튜브와 블로그를 검색해서 최종적으로 결정하여
"아이디어패드 슬림 1 15AMN7 R5"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향후 SSD, RAM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인텔CPU 모델과 마지막까지 선택의 고민이 많았으나
아무래도 보급형 모델임을 고려하여 "기본에 충실하자!"는

관점에서 업그레이드성은 좀 낮지만
현재 높은 사양의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레노버 2022 아이디어패드 슬림 15.6인치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윈도우11 설치 전에 다양한 블로그를 참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설치 과정에서 네트워크 설정을 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아서 당황하고 애를 먹었지만
다행히 블로그를 참고해서 잘 해결했습니다. ㅎㅎ



색상도 좀 저렴한 티가 나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었는데,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적당한 색상이네요!
무게도 생각보다 기대 이상으로 가벼워서 깜짝 놀랬습니다.
정말 이 가격에 이렇게 놀라운 스펙의 노트북이 나온다는게 믿기지를 않네요!
오늘이 사용 첫 날이라서 그럴수는 있겠지만, 매우매우 최고로 만족합니다. ^ ^

가격이 싸서 성능이 느리지않나 고민했는데

포토샵,오피스써보니 속도도 잘 나오고 열도 많이 않나요.

고사양 게임할거아니면 가격대비 좋은 선택인것같아요.


아! 그리고, 레노버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 후

보증기간 담당 고객센터에 메일 발송을 통해서
구매일자를 변경해서 보증기간을 연장하는거 잊지마세요!

보증기간은 소중하니까...
(레노버는 기본적으로 보증기간이 구매일자가 아닌 제조일자라고 합니다)

 

레노버 2022 아이디어패드 슬림 15.6인치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