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DIOS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카테고리 없음

by 동글베이 2023. 3. 1. 21:47

본문

저희는 2인식구 입니다

솔직히 어떻게 보면 딱히 식기세척기없어도 그릇양이 많지않아서 그냥 설겆이해도 됩니다

하지만 먼저 시집가서 써본 동생들이 식기세처기 정말 좋다고 잘산거 같다고 하길래 저도 맘속으로 사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

6인용 쓰는데 충분히 쓸만하다고 해서 저도 6인용을 살려구 보고 있었습니다 가격면에서도 저렴하고요

그러다 우연히 쿠팡에서 식기세척기가 판매하는데 너무 저렴하게 파는겁니다 전 가전제품은 대부분 엘지 꺼라서

엘지 식기세척기도 사고싶었는데 백만원이 넘어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근데 백만원안되는 가격에 이제품이

있길래 더 비싼제품이랑 차이가 뭘까 비교 분석 하다가 이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열풍건조가 큰차이점인데 동생이 세척기 자동열리면 물기가 왠만하면 다 마른다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정말 빨랐구요 설치기사님도 친절하게 설치해주시고 가셨어요 

 

제가 며칠 써본 결과 그릇은 정말 깨끗하게 설겆이 됩니다 그런데 물기가 고여있는 그릇이 있어요 그건 제가 따로

살짝닦아서 정리했어요 몇번 써보니깐 요령이 생겨서 이젠 물기가 잘 고이지않게 그릇도 쌓아서 돌립니다

절대 엎어두지마시고 비스듬하게 쌓으시면 덜 고입니다

저희는 2식구라서 그런지 그릇양 많지않아서 2틀에 한번 꼴로 돌립니다 이젠 이거 들이고 나서 설겆이 안하게 되네요

설겆이 안하는거 자체로도 주부로써 삶이 참 편해지네요 전 나중에 일할꺼라서 그생각으로 편해지자 하구산건데

완전 만족합니다 ㅎ

 

LG전자 DIOS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