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음 없고 간편해 아기도 사용가능한 휴대용 네블라이저 찐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동글베이 2022. 3. 1. 21:45

본문

코로나 끝은 언제일까요~?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감기와의 전쟁인 계절이 오고야 말았네요~
병원가기도 무서운 요즘..
마스크 벗고 호흡기 치료 하기 두렵죠~?
더군다나 직접 입에 물고 치료 해야하는데..
아무리 일회용 제품을 쓴다해도 뭔가 찝찝하잖아요~

이제 그런 걱정 없이 휴대용 네블라이저로 깔끔하고 깨끗하게 치료하세요~^^


"오므론"
뭐 워낙 유명한 제품이잖아요~
혈압계로도 유명하구요~
비싸지만 값어치 하는 브랜드죠~♡

● 배송
역시나 로켓배송 짱~!!
박스 포장 되어 잘~도착했어요~


● 제품
상세페이지에 워낙 잘~ 나와 있어서
제가 중요한 부분만 리뷰해 볼께요~^^


1. 가볍고 작아요~
건전지 포함 마스크 제외한 무게가 약162g으로 가벼워요~


2. 조용해요~
소음이 있음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거부감이 있을텐데 조용해서 좋아요~


3. 어떠한 자세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단, 약이 수평으로(?) 되어 있음 멈추기도 하더라구요~
다시 자세 잡아주면 작동되요~


4. 마스크가 소(小), 대(大) 두개
영유아용이라고 나와 있지만 아이 어른 모두 사용 가능해요~

 


5. 분리 세척이 쉽고 열탕 소독도 가능해서 좋아요~
*마우스피스,마스크 어댑터, 약액병, 메쉬 캡은 열탕 소독 가능~!

6. 일본 제품이지만 한글 설명서 자세하게 되어 있으니 안심 하세요~


● 주의사항

메쉬캡은 절대 제품을 손으로 만지지 마시고~
제품 옆면을 잡고 껴주세요~!
세척할때도 흐르는 물이 아닌 깨끗한 물 담아서 세책해주세요~
메쉬캡은 소모품으로 약1년 사용 권장한대요~

● 가격
제가 초록창에 검색해본 결과로는 쿠팡이 젤로 저렴했어요~
특히 가격변동 있으니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며칠 지켜보다가 젤 저렴할때 구입하세요~^^

● 감기, 천식 치료외에도
요즘 워낙 건조하다보니 비염있는 분들은 참 힘들잖아요~
꼭 치료 목적이 아니더라도 예방 목적으로도 많이 쓴다고 해요~
자기전 하고 자면 아이들도 어른들도 잠자는 동안 훨씬 편하게 잘 수 있대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오므론 휴대용 네블라이저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