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찐 후기 및 최저가 할인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동글베이 2022. 3. 1. 21:53

본문

전부터 계속 안마의자 해드리고싶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분안마기같은거 사드렸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보내드렸네요!
물론 더 좋은것이 많긴 하지만 형편에 맞게 선택하게 되었어요.
아버님 어머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로켓배송이라 설전에 잘 도착했고 색감도 고급스러운 모카브라운이라 집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번에 설에가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리모콘 글씨가 작아서 어르신들 사용하기 좀 불편할거 같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버님도 거의 자동모드만 사용하고 계신거 같았어요 ㅠ

그래서 무중력모드나, 온열모드, 블루투스스피커, 에어강도등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알려드렸습니다 ㅠ


★무중력모드★
무중력모드는 가운데 버튼이 있는데 이것도 따로 눌러야 되는거더라구요.
아버님은 전혀 쓰고계시지 않았어요;; 사용하는거 보시고 신기해 하셨어요;;
무중력모드도 잘 알려드리고 왔습니다~ 이기능 너무 좋아요 꼭 알려드리세요!


★에어강도★
이거 정말 중요해요. 이게 3단계까지 있는데 기본은 2단으로 되어있거든요. 아버님도 2단으로 사용하시고 계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게 너무 아픈거에요;; 그래서 1단으로 변경했더니 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처음에 엄청 아플수 있으니 에어1단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리모컨 버튼도 그렇고 화면도 그렇고 작아서 어르신들이 조절하기 힘들꺼같아요 ㅠㅠ


★온열모드★
이것도 다 따로 눌러야 작동되는거고 금방 따셔지네요.
온도조절까지는 없어서 저는 너무 더웠어요 그래서 금방 껏네요.


★블루투스스피커★
블루투스 연결하면 노래들으면서 안마받을수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다만 어르신들이 쓰기에는 조금 어려운 부분인거같아요. 가르쳐드리긴 했는데 잘 사용하실지 모르겠네요
노래들으면서 안마받으니까 잠도오고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그 외 기능★
핸드폰 충전 단자도 있는데 이건 못써봤고 ㅎ
설명서보면 다양한 안마기능들이 있는데 시간관계상 다 써보지 못했네요.


★소음★
소음 심하다는 평도 있던데 저는 소음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굉장히 조용했고 층간소음 걱정했는데 전혀 문제될거같지 않았어요.


★아쉬운점★
아쉬운점은 역시나 리모콘입니다. 작은 글씨와 버튼이 어르신들이 쓰시기에 적절해보이진 않았어요.
안마의자 패드같은거는 따로 안주시더라구요. 당연히 주는건줄 알았는데 안마의자만 덜렁 설치해주고 가셔서 좀 아쉬웠습니다. 나중에 다시 깔려고해도 안마의자 이동이 힘들텐데 필요하신분은 미리 준비해 두셔야될거같아요



★총평★
가격대비 굉장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 시부모님은 70대신데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다 사용하지 못하시는거같아 아쉽구..
자동모드 위주로 사용하실거같아서 갈때마다 기능을 알려드려야될거같아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판매처도 이동됩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하기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