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워치7 43mm 알루미늄 케이스 구매 후기 최저가45만원 !!

카테고리 없음

by 동글베이 2022. 3. 1. 23:03

본문

진짜 애플워치7 너무 갖고싶었는데
그동안 가격때문에 망설였거든요.


그런데 일요일아침에 일어나서 그냥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45만원에 판매를 하길래 고민도 없이 구매했습니다.
물론 카드 할인 한정이고 할인 판매도 1시간도 안한거 같지만
그래도 타이밍 맞춰서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네요.

 


이번 시리즈부터는 비닐포장이 없어서
쿠팡에서 배송을 어찌보내줄까 걱정했는데
에어캡 빵빵하게 해서 보내줘서 종이에도 오염없고
제품도 무사히 도착했네요.

43mm를 45만원에 구매한건 진짜 어마어마한 타이밍인거 같아요.
여태 이정도의 할인은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아무튼 너무 좋네요.


애플워치는 처음 사용해봅니다.
갤럭시기어를 꾸준히 사용하다가 친구가 착용한 애플워치7보고
너무 갖고싶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냥 시계랑은 차원이 다른 이쁨이네요.

처음에 스페이스 그레이랑 스타라이트 고민했는데
실물보니까 스타라이트 하길 잘했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스페이스 그레이 실물 봐도 나름 멋있더라구요.


스포츠 밴드는 안쓰게 될거 같고
지금 스트랩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어차피 로켓이니 하루면 충분하죠.


기본적으로 베젤도 별로 없고
화면 속도도 매우빠르구요.
얼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기능이 있어서
언제든 편하게 시계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진짜 매력적이네요.

약간 아쉬운건 배터리 성능입니다.

배터리가 확실히 빨리 다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Apple 애플워치 7 알루미늄 케이스 + 스포츠 밴드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의 최저가로 이동 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