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43인치 티비 FHD LED TV 솔찍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4. 14. 08:20

본문

이사오면서 어른들방 티브이 큰걸로 교체하고자
마트랑 여러 싸이트 검색 비교해봤습니다.
티비가 이렇게 저렴하게 나오는줄 몰랐네요.

 


백만이상 예상했는데 10만원대 부터 넘 다양해서 오히려 선택이 어려웠고 당췌 뭐가뭔지? 디테일하게 뭣이 차이나는지는 아리까리 하던중
후기수가 그렇기 많지 않고 가격대도 엄청은
저렴하디 않은 삼성 스마트 티비가 자꾸 눈에들어와

 


구매결정 했습니다. 사놓고도 어차피 싼거 더싼걸루 할가 차이있을가 하면서 일단 받아설치 해보고
영~아님. 다시 바꾸려 햏네요. 오늘 배송와서 설치,
우선 크기가 딱좋다는 어르신듵! 있는데 왜샀냐. 하던 딸이 스마트ㅈ티브이 라서 유투브. 넷플렉스 된다하니
따짜고짜 환호하더니 바로 핸펀 아이디람 해서

 

 

아이돌 ㅎㅎ 뮤비 보네요.

화질살짝 아쉬워 물으니 셋탑박스 바꾸래서 전화하니
해상도 버튼 눌러 보라고 하네요.
바로 달라진 화질!
개인적으로 소리에 민감해 스피커 좋은걸 썼었는데
이건 필요없넹ㆍ.
써라운드! 소리가 자연스럽게!
첫날이라 다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너무만족!
놀란가격! 이사했다고 놀ㅈ러오신 지인이 어떻게 이렇게 쌀수있냐하네요.

 

딸한텐 백좀넘다하니 믿네요 ㅋ
이제 굳이 초고가 안사도 되네요!
가볍게 바꾸실분들은 선택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삼성전자 FHD LED TV 43인차 최저가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