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백질 보충제 끝판왕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리뷰

by 동글베이 2021. 7. 9. 22:02

본문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프로틴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가

저에게 왔답니다..뚜둥!

매일 운동 끝나고 닭가슴살 먹기 귀찮았는데

정말 다행이랍니다 ㅠ.ㅠ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최저가 구매하기

구매는 스피드엔에스 라는곳에서 했어요

두개해서 13만원인가 주고 산거 같습니다!

해외배송이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가격으로는 만족!

헬창분들이나 헬린이 분들도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그 프로틴!

하지만 가성비가 조금 좋지 않아서

다른걸 드시는 분들이 많다는데

저는! 시간이 급하기 때문에..

빠른 근성장을 원하기 때문에!

요것을 선택 했답니다!

어차피 아침 저녁 점심을 다 먹는것도 아니고

저는 혹시나 닭 가슴살을 못먹거나

운동 후에만 마시기 때문에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을 했어요

여러분들도 술 한번 안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아쉬울게 없을거랍니다!

성분표랑 유통기한을 잘 확인하시고

가끔 저보다 헬린이 분들은

프로틴 스푼을 못 찾는분들이 많은데

그냥 젓가락으로 휘휘 저으면

요렇게 나온답니다!

저는 내일부터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를 먹고

빠른 근성장을 기대하며!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도 득근득근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