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드럼 세탁기 그랑데 19kg 솔찍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동글베이 2022. 5. 7. 18:30

본문

엄청 빠르게 왔어요!!

 


기존에 쓰던 삼성17kg 드럼세탁기가 되다안되다 반복하더니,
결국은 쿠팡보던중에 이 가격에 19kg세탁기라니 하며,
반신반의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예전 세탁기는 표준코스 돌리면 1시간반 넘게 걸렸는데,
새로 설치한 세탁기는 표준이 30분이라 시간절약도 되고,
일단 생각보다 소음이 적어요....조용한 편이에요.

 


그전 세탁기가 오래되다보니 소음이 컸었나싶지만
너무너무 조용하고 빠르고 용량도 기존보다 커져서 좋아요
그리고 그전 세탁기는 문을 여는게 묵직했는데,
새로 구매한 세탁기는 부드러워요

 


가격도 마음에 듭니다!!
삼성대리점가면 보통 100만원은 우스울정도인데,
쿠팡에서 70만원 초반되는 가격에 구매했어요.
통돌이 세탁기 살돈으로 드럼세탁기 샀네요ㅎㅎ

 



설치기사님도 엄청 친절하셨어요ㅎㅎ
미리 연락주신건 당연하셨고, 저희 어머니한테 설명도 친절하셨어요.
세탁기 사용시에 불편했던점이나 어려웠던점에 대해
공감도 해주시고 고객눈에 맞춘 설명이 기억에 남네요^^

 



쿠팡덕에 세탁기 잘구매했고, 잘 사용합니다ㅎㅎ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19kg 최저가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