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품 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이젠 스케일링도 필요 없어요 사용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14. 22:03

본문

칫솔도 명품이 있었네요

무슨 전동칫솔이 가격이 50만원씩이나 하나 했는데

(평생 천원 이천원 칫솔모 사서 써온 사람으로써....)

 


지난번 전기면도기도 그렇고 필립스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들은 확실히 명품 느낌을 물씬 가지고 있네요

대충 외관에 금칠하고 비싼 가격을 받는게 아니라

그만큼 기술개발을 통해 치아건강 관리를 도와주는 여러 기능들이 들어있는 것이고

사용해보면 편리함과 우수함 고급스러운 느낌을 모두 받게 됩니다

 

 



⚡️⚡️⚡️⚡️⚡️⚡️⚡️⚡️⚡️⚡️⚡️⚡️⚡️⚡️⚡️

저같은 경우는 부정교합이 심한데 어릴적 부모님이 교정을 안해주셔서

평생 삐뚤빼뚤한 치열로 살아왔었어요

건강검진을 받거나 치과에 가면 항상 하는말이 교정해라였는데

나이가 많이 먹으니 이제 교정하라 소리는 안듣게 되었고요

 


대신 언제나 심각한 얼굴로 보시면서 정기적인 스케일링, 잇몸치료, 평소 치실 치간칫솔 필수

이런 말은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들어왔습니다

실제로 조금만 양치질을 게을리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단거 군것질에 맛들여서 많이 먹고 하다보면

금새 치석이 끼고 잇몸 염증이 생기는 타입이에요

 

 



치아가 저같이 삐뚤거나 문제가 많으신 분은

이렇게 좋은 전동칫솔 하나 장만해서 두고두고 쓰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게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센서 감도까지 조절해주고

 

 



어플 연동되어서 이빨닦는것도 관리해주기 때문에

마치 게임처럼 양치질을 거르지 않고 정기적으로 잘 하게 되요 재미가 있달까요 ㅎㅎ

물론 프레스티지 제품을 손에쥐고 닦을때의 그 뽀대나는 만족감은 덤이죠

⚡️⚡️⚡️⚡️⚡️⚡️⚡️⚡️⚡️⚡️⚡️⚡️⚡️⚡️⚡️

 



일반 전동칫솔과 다르게 저주파 진동에 음파 발산 방식이기 때문에

치아 마모를 줄이는 것이 비싼 전동칫솔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플라그 제거 효과는 다른 전동칫솔 대비 2배가량 우수하다고 하는데

 

 



이건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고 실제로 써보시면 깨끗하게 닦이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깨끗하게 닦으면서도 잇몸에 피가 나지 않게 감도 조절이 잘 되고요

다만 제품 가격도 비싼데 리필 칫솔모 가격도 꽤 나가는 편이니, 가격적인 부분은 미리 잘 고려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일단 기본적으로 단거 군것질을 자제하시고

평소에 식사후 바로 양치하는 습관

프로폴리스 잇몸치약을 사용해서 양치 끝날때 우물우물 잇몸 맛사지도 하고 뱉어주기

그리고 치실로 사이사이 낀걸 추가로 빼주거나 아니면 구강세정기 같이 쓰기

(구강세정기가 준 스케일링이라 할 정도로 효과가 뛰어납니다. 구강세정기 매일 잘쓰면 진짜 스케일링도 필요없을 정도)

이빨 잇몸으로 고생을 많이 한 터라 그동안 느낀 노하우들을 구구절절 적어보았네요 ㅎㅎㅎ

 

 

 

 

필립스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 전동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 전동칫솔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