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전하고 튼튼한 가성비 좋은 주니어 카시트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7. 11. 08:13

본문

곧 20개월 되는 아이가 기존 사용하던 카시트를 불편해해서 구매했어요

기존에는 다*치 듀웰 오가닉 카시트를 신생아때부터 사용했었어요

 


근데 좀 커서 그런지 이너시트를 다 빼줘도 카시트에 몸낀거 마냥 불편해하고 카시트도 잘 안타려고 하더라구요ㅠㅠ

주니어로 바로 바꿔주기엔 아이가 너무 어려서 안되겠고..

하여 카시트 찾아보던중에 시크 픽스앤고 제품을 봤네요

 


전 토들러 카시트가 있는건 요거 찾아보면서 알았어요ㅋㅋㅋ

토들러로 검색하니까 몇가지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기존 사용하던 다*치도 토들러 있길래 그걸로 살까 하다가 가격대가 30만원대더라구요ㅠㅠ

토들러 설명은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크다보면 또 지금처럼 옆으로 낄것 같아서 주니어로 바꿔야 할 것 같거든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요제품이 가성비 좋다고 하더라구요

2,3년 정도만 써도 충분히 뽕뽑겠다!! 싶어서 픽스앤고로 선택했어요

근데... 진짜 시기 맞춰서 잘 바꾼거같아요

 

시크 픽스앤고 토들러 앤 주니어 카시트 최저가 구매 하기

 

시크 픽스가드 토들러 앤 주니어 카시트

COUPANG

www.coupang.com



저희 아이 신생아때부터 카시트만 태우면 서럽게 울어서 어릴땐 뭣모르고 카시트 거의 안하고 제가 안고 갔거든요ㅠㅠ

어느순간 위험하다는걸 인지하고 울어도 태우기 시작했는데 첨보다는 많이 나아졌지만 그래도 별로 좋아하진 않았어요

 


잠도 진짜 피곤했거나 못잤을때만 잤구요

지금 카시트 바꾼지 한달정도 다되가는데 픽스앤고로 바꾸고 나서는 10번타면 5번은 꼭 자는거 같아요

저희아이는 얼집 갈때도 차 타고 가기때문에 주말에 외출하는거 까지 하면 거의 매일 카시트를 타거든요

아 물론 타기 싫어할때도 있긴해요ㅋㅋㅋ

 


그래도 그 빈도수가 엄청 많이 줄었고 카시트에서 잘 자주는것만 생각해도 잘 샀다고 생각해요

하나 불편한건 안전벨트 해줄때 끼임방지라고 해야하나? 그 보호천이 카시트랑 고정되어있는게 아니라서 벨트 끼울때 자꾸 걸리긴해요

 



쓰다보니 요령이 생겨서 지금은 잘 끼우는데 처음 쓰실땐 불편하실꺼에요

그리고 각도조절은 된다고 되어있긴한데 거의 변화는 없는거 같아요

전 각도 젤 눕혀서 카시트 설치해놨어요

 


아이가 너무 90도로 앉아있어 불편할까 싶었는데 사진처럼 약간 기댈 수 있어서 그런지 편해보였어요

쓰다보니 말이 넘 길어졌네요ㅠㅠ

결론은 아주 잘 샀다고 생각하는 제품이고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시크 픽스앤고 토들러 앤 주니어 카시트 최저가 구매 하기

 

시크 픽스가드 토들러 앤 주니어 카시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