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전하고 편안한 확장형 카시트 시크 프로 픽스2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7. 11. 08:27

본문

둘째가 36개월이 지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다이치 토들러 카시트가 작아지기 시작했어요.

 

 

 

원래 7세까지는 사용 가능하게 출시된 카시트지만

작년 겨울부터 두꺼운 옷을 입으면 어깨 벨트를 메기가 힘들어 지더라구요.
카시트를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용하다 보면

보통 대상 연령보다 2년정도 빨리 바꾸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도 역시나.... 7세까지는 어림도 없네요ㅜㅜ
그래서 며칠내내 검색해서 구입한 주니어 카시트!


브랜드: 시크(SEEC)
품명 및 모델명: 카시트/ 익스텐션 프로 픽스 주니어 카시트
대상연령: 만3세~12세
최대무게: 35Kg(15~35Kg 미만)
사이즈: 66 x 45 x 41cm (높이 x 넓이 x 길이) / 5.8Kg
색상: 마린네이비
출시년도: 2018년
고정타입: ISOFIX(픽스형)
제조국: 중국 OEM
제조자(수입자): NINGBOWELLDONMANUFACTURINGCO.,
LTD./(주)끄레델
재질: 본체(폴리프로필렌), 원단(폴리에스터)

파손없이 잘 도착했구요.
박스 안에는 설명서와 함께 여러장의 팸플릿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시크는 2016-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에서

유아용품 카시트 부문으로 대상을 타기도 했다네요.

 


하나같이 예쁘지만 저는 카시트 위에서

간식을 드시는 아들을 위해 네이비 색상을 선택했어요.
저는 기계치라 남편이 다 해줘서 설치과정 사진이 없네요ㅜㅜ
ISO-FIX 고정 시스템이라 차량의 진행방향과 수직인 고정 축을 중심으로

강체 연결부로 차량에 고정하는 방식이예요.
카시트의 좌우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잡아 주며,

 

 

 

매우 간단한 장착방법으로 인해 오장착률이 매우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유니크 멜란지의 시트 패브릭! 뭔가 저렴해 보이지 않는 시트네요.
요 시트는 유해성 검사를 통과한 소재로 민감한 아이의 피부를 고려하였으며,

탈부착이 용이하여 물세탁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6단계로 조절 가능한 원액션 확장형 레버
익스텐션 카시트는 한번의 동작으로 성장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레버 동작 한번으로 아이의 키와 체형에 맞게

헤드레스트 높이와 어깨폭 넓이를 정확하게 동시 조절이 가능해요.
하루게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키와 체형에 맞게

높이는 최대 160mm, 어깨폭은 최대 80mm까지 확장이 가능하답니다.

 

* 카시트 어깨폭 넓이의 중요성!!
체형의 성장으로 인해 좁아지는 카시트의 좌우폭 넓이는 충격흡수 기능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아이의 편안함까지 감소시킵니다.


시트까지 장착했으니 주인공을 태워봐야 겠지요?
처음에는 조금 불편해 하는 것 같더니 이내 편하게 앉아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더라구요.

 


익스텐션 제품의 헤드 부분은 벌집구조로 반발충격을 흡수하는

고성능 충격흡수 EPP 완충제가 들어 있어요.
이 완충제는 사고 발생 시 아이에게 전달되는 진동을 흡수하고

반발충격을 최소화 시킵니다.

 

시크 익스텐셔 프로 픽스 2 편안한 카시트 구매 바로하기 => 클릭!!

 

 


측면 추돌사고에도 완벽하게 보호하는 사이드 범퍼 프로텍션
발생빈도가 매우 높은 측면 추돌사고로 발생하는

머리에 전해지는 외부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Side bumper protection이 적용 되었습니다.
윙타입 구조의 높고 깊은 측면 프레임은 머리 뿐만 아니라 아이의 어깨까지 보호해 줍니다.

 


쉽고 정확한 장착을 위한 차량용 안전벨트 가이드
벨트 가이드를 통해 차량용 안전벨트를 쉽고 정확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안전벨트 가이드는 차량용 벨트가 아이의 목을 지나지 않고

어깨와 가슴을 정확히 지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바로 다용도 수납 공간
카시트 하단에 있는 수납 공간에는 설명서를 보관할 수 있으며,

아이의 간식 등도 보관하기 용이해요!

 


제가 메뉴얼을 보고있는 도중에 장난감을 쥔채로 잠이 든....
오랜 시간이 아니였는데 진짜 어이없고 황당했어요ㅋㅋㅋㅋ
그만큼 카시트가 편하다는 거겠죠?
낮잠을 안잔 탓도 있지만 카시트가 편해서라고 믿고 싶습니다.
앞으로 꽤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니까여!
장거리 주행도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둘째에게 통과된 것 같습니다^^

 

 

시크 익스텐셔 프로 픽스 2 편안한 카시트 구매 바로하기 =>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