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스토랑 분위기 낼수 있어요!! 간편하게 밀키트로 뽝!! 캠핑용 밀키트로도 최고!!

리뷰

by 동글베이 2022. 9. 22. 16:47

본문

재구매에요.
가끔 스테이크가 땡기는 날~~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딱이에요^^
심지어 이번에는 할인중이였어요.
11900 원에 구매!
대박이네요~♡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 580g
( 소고기 부채살 300g/야채 ,소스 280g)


* 냉장보관

* 햇썹인증

* 소고기 (부채살 미국산) , 적양파(국산), 방울토마토(국산)
소스, 아스파라거스, 마늘, 올리브유,향신료조제품

* 조리시간 15분 내외

* 1~2인분( 제 생각으로는 1.5인분)

 


늘 장바구니에 담아두는 상품이에요.
할인하길래 3팩 구매했어요.
가격 실화입니까?
대박이에요~~~~~♡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만천원대라니...♡♡♡
넘 좋네요.

 


# 구성을 보자면~
부채살 300g, 적양파 ,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올리브오일,
허브솔트, 통마늘, 스테이크 소스.
구성도 아주 알차네요.
동봉된 야채는 모두 신선했어요.^^
고기의 질도 아주 좋았구요.

# 먼저 고기손질~
마리네이드 작업을 해야지요.
따로 근막제거는 안했구요.
올리브오일 앞뒤로 잘 발라주고
고기 위에 허브솔트 뿌려줬어요.
그리고 냉장실에서 4시간을 기다렸네요.^^

 


야채는 흐르는 물에 헹궈주고요.
마늘은 잘 익으라고 반씩 잘라줬어요.

이제 야채먼저 중불에서 4분정도
익혀줬어요. 야채에도 허브솔트 뿌렸구요.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밀키트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고기는
예열된 후라이팬에 강불에서 앞,뒤 각 1분씩 구웠네요.
그리고 중불에서 앞,뒤 30초씩 더 구웠어요.

오늘은 레스팅작업도 했네요.
다구워진 고기를
스테인레스 위에 호일에 싼후 4분을
기다려줬어요.
레스팅작업을 하면 육즙을 한번더 잡아주고
고기가 더 맛있어진대요^^

 


플레이팅하고 보니
우리집이 스테이크 맛집이 된거같네요.ㅎㅎ
와우~~~♡
스테이크 넘 맛있어요.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소고기 누린내도 없는
맛있는 부채살 스테이크~♡♡♡♡
소스도 넘 맛있어요~~ 최고네요.

이 정도의 퀄리티 스테이크!
집에서 맛볼수있다니 너무 좋네요.
재구매는 완전이구요~♡
스테이크 넘넘넘 맛나게 먹었답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시길바래요 ^^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밀키트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프레시지 2in1 홈파티 세트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 & 쉬림프 로제 파스타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