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짜지 않고 맛있는 절임배추 이젠 직거래 농민 장터에서 구매하세요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0. 17. 20:23

본문

동생이 식당 하는데 바빠 제가 대신 주문해준
절임배추 두달 사이 세번째 주문인데
이번에 구입한 배추가 너무 좋고 맛있다
하네요

 


앞전에 두곳도 맛은 있는데 너무 짧아 김치
담기가 좀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쿠팡 상품평 읽어보고 후기 좋아 선택한건데
너무 잘한거 같아요

 


마지막 절임배추라 60키로 시키며 안좋으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반전이네요!!
아쉽게 이주까지만 절임배추가 주문 가능
하다고 하시네요

 

직거래농민장터 해풍맞아 더 맛있는 해남 절임배추 20kg 구매하기

 


날씨가 따뜻해져서 절임배추가 익은듯
새큼하게 도착할수 있다고해요

 


올 가을에도 이곳 절임배추 주문할거에요
판매자님이 배송 전 전화 주셔서 받을 날짜
확인 하시고 받은후 김치 바로 담그실때와
다음날 담글때 팁도 설명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올 가을에 김장배추는 무조건 이곳으로 찜해
놓았어요
강추에요^^

 

직거래농민장터 해풍맞아 더 맛있는 해남 절임배추 20kg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