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렴한 가격으로 소고기 특수부위 치마살 먹은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1. 10. 16:05

본문

1인분가격으로..4인가족 먹기~^^
가격이 저렴해서..솔직히 기대하지는 않았음..

얼음생태 안녹아 왔음.

 


핏물을 키친타올에 닦으면서 냄새를 맡아봤는데..고기냄새났어요 ㅋ
잡내.냉동냄새 진짜 안났음..

고기를구으려봤더니..짜투리 느낌이 ..하지만..가격을 생각한다면
저렴..

구워서..한입...대~~~~박..

 

 


고기 크기는 일정하지 않아서..두꺼운것도 얇은것도..
모두 아무상관없음요..

저희집은 돼지고깆처럼.완젼 익혀 먹는데...안찔겨서 놀랬어요..

아이가 먹더니..익은거 맞냐고..안찔긴다고..한우냐고..ㅋㅋ

 


(엇그제 한우한팩사고..너무 고가라..자주 못 사주겠더라구요..
그래서 또 인터넷을 뒤져..사본것)

진짜 맛있다고...맛있다고..찔기지도않다고 계속 말을하네요.ㅎㅎ

또한팩은 큰딸을 위해 구웠는데..요녀셕이 씻으로들어가서..
이미..식은고기를..먹었는데..찔기지도않고..고기가 너무맛있다고해요.

저도 식은고기..먹어봤는데..진짜 식감도 좋아요..

 


✔고기 모양이나 크기가 들쑥날쑥해도
가격이 완젼 착해서 따질것이 안됨.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도않고..태워구워도 씹는맛도 좋음..
후라이팬속 사진..1팩 양

ㅡㅡㅡㅡㅡ
고기에 핑크소금까지..ㅋ 핑크소금어대한 기대가
있었으나..솔직히 고기에 소금까지주는건 고기질이 많이 떨어질꺼라
예상..핑.크.소.금...사진에 있어요 ㅋㅋ 휴대용 스틱
맛은 좋네요 ㅎㅎ

고기질은..진짜 좋아요~!!! 짜투리까진 아니지만 들쑥날쑥해서
그렇지 ㅎㅎ

이가격에..이만한고기는 없을듯 해요
재구매 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소고기 드셔보세요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