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11월 건강 관리 지금부터 하세요.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1. 1. 22:33

본문

이번에 몇가지 영양제 구매할려고 찾다보니

 

할인률이 좋아서 이것저것 구매하게되었는데 

 

몇가지 후기 적어볼께요  

 

첫번째로  밀크시슬

 

피로 저하를 느끼고 술 담배하시고 일정치 않은 일정이신분들께 추천합니다..
피로저하 이유가 간기능이 저하되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간기능의 역활 중 하나는 독성물질 해독이라고 합니다.
피로물질이 해독이 되지 않는다면 피로감을 느끼게 되는거죠


간의 기능은 해독작용과 알콜분해인데,,
간기능이 떨어지면 피로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밀크씨슬이 피로회복에 대표적인 식품이라더군요
제품에 실리마리 성분을 확인하셔야하는데
식약청에 허가된 일일 섭취량인 130mg 이 다 들어 있습니다.
식물성 성분인 제품인것도 마음에 들었고요.
영양제는 바로 효과가 나는게 아니라 ...
꾸준히 구매하고 복용하는 제품입니다.

 

 

두번째로 RTG 오메가3

 

오메가3가 필요해서 구입했어요
찾아보니 어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는
임산부나 수유중엔 먹지않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납 등의 위험물질에 노출 될 수 있어서

아이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모른다고요..


그래서 오메가3의 필요성은 느꼈지만
먹지 못했는데
우연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발견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어서 고민하다가
좋은 재료 사용했겠거니 믿고 구입했어요

식물성 오메가라서 안심하고 먹었습니다
알약을 잘 못먹어서 너무 큰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넘어가네요

 

 

세번째로 코엔자임

 

친구가 다니는 병원 의사분이 종합비타민보다도 코엔자임만큼은
꼭 먹으라고해서 복용하는데 너무 좋다고 적극추천하길래
한 번 구입해봐야겠다 생각하던 차에
골드박스에 떠서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구매후기보고 고혈압에도, 난소에도 좋아서 많이들 구매하신다는 걸 알았네요.

 

 

 

네번째 마그네슘

 

눈떨림이 있어 주문했어요.
몇년전에 눈떨림이 심해서 약국에서 마그네슘 사 먹었는데
약국하고 가격이 비슷해서 주문했어요.
쌀유래 마프네슘이 포함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좋아요.
45가지 원료가 함유되어있어 마스네슘 먹을때 비타민을 따로
먹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동결건조로 원료(부원료)43가지로 추가 되어 많이 면연력에도 좋겠어요.
불균형한 식사를 하는편이라서 저에게 딱인 제품이네요.
하루에 1번에 3알씩 먹음되네요
3알씩먹으면 효과가 빠를것같아요!

 

 

 

조금 있으면 본격적으로 추워집니다. 건강 유의 하시고

사전에 챙기시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 

 

이만 영양제 리뷰 였습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