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쁜 에어프라이기로 요리도 하고 인테리어도 하고!!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0. 31. 23:25

본문

솔직한 리뷰 들어갑니다!!

컨백션오븐을 쭈욱 사용해왔는데
요즘 에어프라이어가 대세인지라..

 


304올스텐이라고해서 믿고 구입했어요

우선 이뻐요 이 제품은 이쁜게90%예요
얼마전 구매한 토스터와 깔맞춤이네요
아이보리의 레트로 스타일입니다
액정엔 신뢰도가 낮은편이라
다이얼식이 좋아서 이 제품으로 택했어요

 

티에스아이 에어프라이기 최저가 구매 바로 가기 클릭!!

 

 


오븐도 되고 에어프라이도 되는 제품이라
필요에 따라서 다이얼을 돌려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망틀에 홈런볼도 구워먹고
냉장고에 있던 피자도 뎁혀 먹어봤어요
그 정도로는 몸체나 손잡이는 안뜨거웠어요

 

이번에 밥 먹을때 삼겹살을 조금 구워봤는데 

집에 냄새도 별로 안나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걸 사고보니
스프레이오일병에 돈까스에 와플에 고구마에..
해 먹고 싶은 것들 냉동실에 구비해 놓느라
지출이 좀 늘었어요^^

 

매일 다양한 간식이 기대되요
암튼 사용이 간편해서 앞으로도
잘 쓸 듯합니다

 

티에스아이 에어프라이기 최저가 구매 바로 가기 클릭!!

 

티에스아이 에어프라이어 20L 리얼 올 스텐 304 오븐 겸용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