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존 최고에 스마트 워치 애플 워치 울트라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1. 1. 22:16

본문

애플워치 울트라 2022

 



✔️구매이유 및 가격 메리트
이번 사전예약으로 8% 싸게 사서 만족. 아니라면 고민!
다만 스테인리스 라인과 가격이 비슷해서 고급화 라인이지만 가격대비 나쁘지않은거 같아요.
새벽 로켓배송이 아닌게 또 아쉽지만(애플 정책 변경으로 10시쯤) 그래도 만족합니다!

 


✔️디자인
- 디스플레이가 곡면이 아니고 플랫한 디자인이 맘에든다!
저는 둥근 모양이 아닌게 너무 이쁘고 49mm로 화면크기가 크다보니 시야도 좋고 맘에듭니다!!


✔️구매 이유
헬린이 헬창 운동을 평소 하거나, 운동을 하려고하고 한다면 정말 강추 드려요!!
이전 애플워치는 착용하고 운동하면, 크라운이 자꾸 눌려서 짜증날정도로 운동하기 애매했는데 이번엔 그걸 알고 크라운 주변으로 테두리가 생겨서 아무 문제가 없네요…
저도 일주일에 3-4번 운동 하는데, 심박수 등 칼로리 소모까지 측정 가능하고(아이폰으로 이번에 되도록했지만, 온도나 칼로리소모 등은 확인 하기 어렵주) 특히 배찌나 동기부여가 잘 되기에 울트라 아니더라도 애플워치 추천합니다!!

 


✔️울트라만의 강점
고도 수심 측정(존 무쓸이지만) 특히 운동 중 등산이나 수영, 다이빙, 암벽등반 러버
좋아하시면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게 맘에 드실거 같네요! 강추!!

 


✔️스트랩
다양한 줄질? 스트랩으로 느낌 주고 싶다.
다 별로? 그중에 알파인루프 샀는데… 생각보다 손목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17cm 평균 남자로서 크기는 크게 부담없지만!
스트랩은 보통 평균 남자 기준 알파인루프라면 “M” 추천 드립니다.
”L”도 맞긴 하지만 착용 후 꽂는 구멍이 좀 더 보이면 이쁠거 같아요!!

✔️페이(애플 11월 출시)
사실 이번에 애플페이! (11/30일 거의피셜) 나온다고 해서 기대중인데, 젭알!!!! 애플 페이나오면 지하철에서 이걸로 삐빅 해야죠!
이번에 그렇게 되길 바라요!!

✔️생리주기 측정
저는 해당안되지만, 여자 체온측정으로 생리 주기 된다는데 울트라 아니어도 추천드려요! 애플워치로 보다 나은 삶이 되길 바라며!!

 


✔️배터리
길어진거 최고… 드디어 진짜 길면 60시간도 가고 보통 30시간이라는데 이제 충전기에서 좀 벗어나고 싶네요!! 만족스 사용해보니,
충전안하고 잘때 착용해서 수면체크하고 아침에 씻을때만 고속 충전해도 하루 가네요!!

만족도 : ⭐️⭐️⭐️⭐️⭐️
디자인 : ⭐️⭐️⭐️⭐️(오렌지색 버튼이 취향이 아니에요)
구매추천 :(한 주에 한 번이라도 운동하거나 애플페이 기대된다면 , 근데 사실 애플워치8이나 se2가 가성비 더 나을 수도 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