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친 선물 사줬는데 너무 좋아해요!! 플스5 택틱스 오우거 리본 엽서세트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0. 31. 23:11

본문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사줬는데 너뮤 좋아하네용ㅎㅎㅎㅎ

기존에 플스4를 쓰고 있었는데 플스5에서만 할 수 있는 게임이 있다고
엄청 갖고 싶어하더라구용!!

 


컨트롤러 자체도 예전 플스4보다 훨씬 더 좋아진게 느껴진대요!
컨트롤러에서 소리도 나고 진동도 울리는데 현실감이 장난이 아니랍니닼ㅋㅋㅋ
플스4 할 때보다 훨씬 즐거워하고 행복해(?)보이네욬ㅋㅋㅋ

 

 



플스 CD를 모으는게 좋아서 디스크형을 샀구요! 현재 아주 만족중입니다ㅎㅎ

 


본체도 화이트인데 엄청 세련되고 고급스러워보여요ㅎㅎㅎ
아직은 컨트롤러 충전기?를 따로 안사서 그냥 제품 앞면에 충전단자대로 직접 충전하는데

좀 지저분하게 선이 널부러져 있어서 컨트롤러 충전대를 따로 살까 생각중입이다!

 


후기 보니까 기스나 파손? 같은게 있옸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희가 별로 크게 예민하지 않아서 그런건지, 복불복 뽑기를 잘한건지
저희꺼는 아주 깨끗하고 튼튼한게 잘 도착했어요ㅎ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이번에 출시되서 가지고 싶다길래 택틱스 오우거 리본까지!! 

저렴하게 구매하게되서 그리고 빨리 만나게되서 정말 너무 좋아하는거같아요 

 

택틱스 오우거 리본 한글판 엽서세트 구매 바로가기 클릭

 

플스5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