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계 캠핑 필수품 파세코 대류형 난로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0. 27. 00:01

본문

최근 동계캠핑을 시작하려고 알아보다가 알게된게 파세코25 난로였어요~~

캠핑 하시는분들 중에서 파세코난로를 모르시는분이 있을까~싶을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더군요~^^

 


구매하기도 어려워서 웃돈까지 주면서 산다길래 그렇게까지 사야되나싶은 생각을 하던중..
21일날 쿠팡에 사전예약한다길래 시간맞춰서 후다닥 주문했어요^^

중간에 취소되는경우도 있다해서 받기전까지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약속된 날짜에 잘 받았습니다~~

받고보니 제가 생각했던것보다는 크기는 조금 큰듯했어요,,

 


구성은 설명서 보관가방이랑 자바라까지 잘들어있었구요~
사용해보니 제품 이상없이 잘 작동되구요~

훈훈 따뜻~♡ 대만족입니다~^^

 

파세코 캠프25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켜고끌때 냄새 조금 난다고 하시는분들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그닥 냄새에 예민하지않은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다행,,^^

 



색상은 아이보리색이라 난로치고는 깔끔하고 넘 예쁩니다,, 때 탈꺼생각함 그레이색도 좋을것같아요~~

국내회사제품이라 AS걱정도 없을것 같구요~~

 


아 그리고.. 저는 난로사용하면서 일산화탄소 경보기는 필수인듯해서 별도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파세코25는 크기도 적당하고 보관가방에넣어 이동할수있어서 회사 작업공간 사무실 집 캠핑 장소 구애없이 필요한공간에 사용하기에는 최고의 난로인듯 합니다~

조만간 고구마올려서 구워먹어야겠어요~^^♡

 

파세코 캠프25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