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앳플리 TX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0. 25. 00:27

본문

우선 배송 빨라요
기존 체중계가 딸애방에 있어 불편하고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체지방도 궁금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구입했어요

 


디자인은 깔끔하게 흰색으로 했는데 좋아요
설명서에 있는 어플 두개 다운받아 체지방도 저장해 놓고
내용도 상세하게 볼 수 있어 괜찮았어요
집식구 4명을 다 등록해서 어플에 저장하는것도 좋네요
10살 둘째는 너무 마른건지 나이가 어린건지
어른들꺼 같은 자세한 내용은 안나오는데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꾸준히 주기적으로 기록을 재면 몸무게만 아는것보다
근육량, 체지방량, 수분량 등 상황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노력할 수 있을것 같아 잘 사용해 보려구여

 


만족합니다

 

앳플리 TX 스마트 대화면 한글 LCD 체지방 체중계 구매후기


참 체지방 분석 할때는 사용할때 발이나
체중계 알루미늄 부분에 물티슈로 물기를 묻혀야
정확도가 올라가요
그 부분은 좀 불편할 수도 있는데
저는 발에 땀이 없어서 매일 재는거 아니니
큰 불편함은 없네요

 



일주일 한번,두번정도 해보는데
물티슈로 닦는거는 번거롭긴 해도 큰불편은 아닌데
핸드폰 연동 어플켜고 서로 연결되느라
바로 한번에 올라가 기록을 재지는 못하네요
제가 잘 못하는건지 두세번은 올라갔다 어플 연동됐나
확인하고.. 이런 상황을 몇번하게 되네요
그런부분이 좀 불편한데
직관적으로 체중계에 뜨는것만 보겠다 하면
작동은 잘됩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요
어플때매 불편하다 했는데 앳플리 앱은
연동이 잘 안되고 다시 설정해야 하는지
블루투스 키고 연동해도 잘 안되요
귀찮아서 설명서는 아직 안봤네요
대신 Fitdays 라는 어플은 연동은 잘되요
단지 연결될때 2,3번 올라갔다 해야되서 그렇지
잘되네요

 

앳플리 TX 스마트 대화면 한글 LCD 체지방 체중계 구매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