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볍고 따뜻한 어린이용 휠라 롱패딩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1. 15. 20:12

본문

솔직 후기입니다

구매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구매가격;116,620 지금은 할인해서 7만2천원..ㅠㅠ


가볍고 따뜻한 어린이 휠라 롱패딩 할인 정보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후기를 귀찮아도 적는것은 다음번 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하며

좋은것이든 나쁜것이든 공유를 하면 좋을거 같아서입니다

제품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과 제 개인적인 의견은 참고로

하시고 판단과 결정은 어디까지나 구매자의 몫이라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논문 쓰듯이 긴 글은 패쓰하게 되더라구요 짧고 팩트만

적도록 하겠습니다





꺽다리 첫째 입히려고 구매헀습니다. 작년부터 필라옷을 구매

했는데 여름옷을 큰사이를 입혀서 패딩도 젤 큰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요건 좀 크네요.

내가 입어봐도 잘 맞습니다. ㅋㅋ 꺽다리가 키가 커서

잘 맞을거라 생각했는데 팔도 길고 기장도 기네요.

그래서 소매는 한번 접었습니다.

 
 



롱패딩이라 당근 길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쉬 길긴 합니다

이옷이 마음에 드는 부분은 목부분을 지퍼 올렸을때

춥지 않게 하려고 따뜻한 재질로 덧대어져 있단 점이네요

 
 
나름 신경을 많이 쓴듯 합니다.

아 그리고 이중지퍼라 따뜻할거 같습니다.

세심하게 만든 옷인거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ㅎ
 
 



연한 카키색이라 무난하고 튀지 않는 색상이고 무게도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좋은거 같습니다.

꺽다리도 마음에 들어하니 저는 잘 산거 같네요.



↩️↩️↩️↩️↩️↩️↩️↩️↩️↩️↩️↩️↩️


✝️장점

1) 무게가 가벼움

2) 이중지퍼라 따뜻할거 같음

3) 지퍼 앞부분이 따뜻하게 덧대어져 있음
 

가볍고 따뜻한 어린이 휠라 롱패딩 할인 정보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휠라 아동용 클래식 롱다운자켓 FK2DJD4105X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