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로 쉽게 가정에서 체중 관리 하세요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1. 27. 22:44

본문

주변 친구들을 보니
인바디 다이어트 챌린지 하는게 너무 좋아 보이더라고요~~^^
다이어트 챌린지 때문에 구입했어요ㅋㅋㅋ


그동안 집에서 몸무게만 쟀는데~
인바디 가지고 있는 지인들을 보니
체지방량, 체지방률, 근력량, BMI, 내장지방레벨,
기초대사량까지 하나하나 관리를 하더라고요~



처음엔 체지방량이며 근력량이며~ 내장지방이며~
중요하게 생각하지 못했는데~
인바디 구입하고 관리를 해보니... 진짜 집에 들여놓길
잘했다 싶어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진짜 몰랐는데 생각보다 내장지방레벨이 너무 높더라고요ㅜ
체지방률도 어마어마해서 충격을 금치 못하고
식단 조절도 하면서 체지방률과 내장지방 관리에 돌입!


인바디 어플을 깔고 인바디 기계와 연동시켜서 내 몸의
변화를 한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 주는 식단조절 잘하다가 잠시 쉰 적이 있었는데
와... 진짜... 인바디는 거짓말을 안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인바디 다이얼 H20N은요~
전문가 인바디를 그대로~ 가정용 인바디로 구현했어요~
센서 4개로~ 하체만 측정하는 체성분이 아닌~
8개의 센서로 전신을 측정! 정확도를 높혔어요!



얼마전 병원에서 인바디 측정을 하고 왔었는데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가정용 인바디도 잘 만들었구나
싶었어요!


인바디 덕분에 집에서도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
꾸준한 운동 습관만들기가 가능해져서 넘 만족해요!

아직 인바디 안들이신분들!
진짜 강추합니다아아!^^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