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 국내산 김장용 20kg 속이 노랗게 꽉 찬 명품 해남 절임배추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1. 29. 04:14

본문

올해는 이사 계획이 있어서
어머니와 빠르게 김장을 해치웠습니다!!
좋은 배추로 김장하고 나니 속이 시원해서~ 후기 남깁니다ㅋㅋ

 

속이 노랗게 꽉 찬 명품 국내산 김장용 20kg 절임배추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어머니가 자꾸 날배추를 사시겠다고 하셔서
무슨 소리냐 요즘 절임배추가 얼마나 잘 절여서 오는데~~
배추씻고, 또 씻고, 소금에 절여서 또 씻고, 씻고
정말 너무 힘들잖아요 못해요못해~~ 씻어서 옮기다가 진짜 허리 나가죠;;;


그래서 어머니가 저에게 해남 배추일 것,
소금도 절대 중국산은 안되고 국내산 천일염으로 절여서 파는 걸로
찾으라고 하셔서 후보 몇개 보여드리고 여기 해남절임배추로 주문했습니다~

 


열자마자 노오랗게 속이 꽉 차 있어서 어머니께 합격 받고
절여진 것도 아삭하게 적당하고
소금양도 간이 잘 맞아서 왔습니다.


속이 놀놀하다고(?) 어머니가 좋아하시네요
배추 속이 노래야 고소하다고 하시면서...
어머니 옆에서 노란잎에 김장 양념 올려서 계속 먹었네요~~ 넘 맛나요!!


배추도 맛있고, 고소하고 아삭하고 만족이에요!

올해 어머니의 김장 걱정을 빠르게 해결해 드려서 너무 뿌듯한 절임배추였습니다.
haccp해썹인증 받은 거라서 위생은 믿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어서 잘 익은 김장김치에 흰밥 먹고 싶네요^^
암튼 저희는 김장 끝냈습니다ㅎㅎ 절임배추로 편하게~

 

속이 노랗게 꽉 찬 명품 국내산 김장용 20kg 절임배추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해남절임배추] 100% 국내산 김장용 20kg 절임배추 속이 노랗게 꽉 찬 명품 해남 배추와 천일염 사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