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평창 명품 고랭지 절임배추, 알타리 20kg 간단하게 김장하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1. 29. 04:26

본문

엄마가 배추 진짜 좋다고

담그는 내내 몇 번 이야기 하셨어요~
잘 모르는 제가 보기에도 배추가 실하고

먹어보니 아삭아삭하고
진짜진짜 깨끗하게 씻어서 왔네요.

 


잘익은 김치가 엄청 기대돼요!
덕분에 김장 잘했다고 식구가 다 무지 좋아하고 있습니다~


좀 비싼편이라고는 하셨는데 고랭지배추라

그런가 진짜 비싼 값을 하는 것 같아요~ !

 


싸고 좋은 건 없다더니 그런 것 같네요 ㅋ
감사해요~ 마니 파세요~~

아 그리고 알타리도 같은 날짜에 주문해서 받았는데. 

처음으로 시켜 봤는데 맘에 쏘~옥 드네요~^^
무 자체가 맛있어요

 

강원도 고랭지 절임 알타리/초롱무 5kg 10kg 바로 구매 하기!!

무르지 않는 명품 고랭지 절임배추 20KG 김장 전날 받으세요. 바로 구매하기!!

 

무 크기도 제가 딱 원하는 크기라 좋았어요~
간도 짜지 않게 와서 좋았고요
무 손질도 깨끗하고 열무잎도 사진하고 똑같아요~
양념간을 제가 맞추면 되서 편했어요~

 


맛있게 담갔고 며칠 지난 지금 맛도 딱!! 좋게 들었어요~
상품에 변함이 없다면 계속 구매하고 싶네요~^^

강원도 고랭지 절임 알타리/초롱무 5kg 10kg 바로 구매 하기!!

무르지 않는 명품 고랭지 절임배추 20KG 김장 전날 받으세요. 바로 구매하기!!

 

 

청정 강원 평창에서 집까지 보내드리는 무르지 않는 명품 고랭지 절임배추 20KG 김장 전날 받으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