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한커튼 설치 후기 솔찍히 저렴한게 최고인듯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21. 23:16

본문

☘☘ 작은창용 커튼 을 구매했는데요.
창문에 달았는데 양 옆이 비어 있어서
벽을 꽉 채우고 싶어서 커튼을 달기
위해 필요했어요.
하얀색 암 막 커튼이 좋아보여서
암막커튼으로 결정하고
작은창용으로검색을 했어요.


▶️ 배 송

엄청 빠르게 배송되었습니다.
그 어떤 곳도 쿠팡을 따라오긴
힘들거같아요.
비닐에 잘 담겨있었어요.
항상 주의 할점은 칼로 마구마구
개봉하면 안되고 조심조심잘 손이나
가위를 잘 이용해서 내용물이 망가지지
않게 물건을개봉하는 센스도 필요한거같아요.


▶️고밀도 3중직 암막커튼

3중구조의 고밀도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겨울엔 바람을잘 막아주고(방풍), 차가운 기운도
막아주고(방한), 단열효과도있고요.
여름에는 햇빛을 차단해주니 기온이 올라가는
것을막아주어 냉방기 틀 때 냉방온도를 유지해주는
효과를 가졌다고 해요.☘☘


사용해보니 여름과 겨울 그리고 햇볕 차단하고
바깥 빛을 차단하고 집 안의 빛을 바깥으로
보여지지 않게 하고 싶을 때 좋은거 같아요.


집안에서 누군가가 움직이고 있는게 바깥쪽
에서 보이는거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딱 좋은거
같아요.

▶️ 차단과 비침

시험결과에서도 99.98%의 차광률과 자외선
차단 99.9%의 시험 결과 성적을 얻어냈다고
하는데요.☘☘


하얀색의 경우 약간의 비침이 있어요.
연한 핑크도 그렇고요.
완전 99.9%는 블랙이나 네이비 ㆍ차콜
다크그레이 ㆍ다크 브라운 ㆍ다크그린
이런게 아닐까 싶어요.


핀형이 아니고 아일렛형을 구매한
이유는 저는 커텐봉을 사용합니다.
대체적으로 저는 이 정도도 만족스럽답니다
바깥에서 판결불가능하고요. 창문이 있을 때
암막 커튼은 적당히 나의 삶을 노출하지 않고
자유롭게 해주기에 좋더라고요

 

방한커튼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 색 상 ㅡ 화이트

색상 이 너무 맘에 들어요.
아주 깔끔하네요. 순수하면서 안정감을
줍니다.
화이트가 아주 깨끗하게 보이고요.☘☘

 


▶️ 커튼의 두께감

두께감은 적당해요.☘☘☘☘
제가 겨울 암막 커텐을 가지고 있는데요.
누빔처리된 원단이 안 쪽으로 덧대어 있는건데요.
엄청 무겁고 엄청 두꺼운데요.
그에 반에 오늘 받은 이 커튼은 너무 얇지도
않지만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4계절용 두께감을
지닌거 같아요.
그렇다해도 암막이 아닌 커튼들과 비교해보면요.
그 커튼들보다는 조금 두꺼운 편이고요.
아주아주 적당한 두께감을 지녔네요.☘☘

 

방한커튼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