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솔찍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20. 00:55

본문

퓨리얼 냉온정수기 실제 사용 후기 입니당!

✅ 배송 : 주문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 설치 : 배송 받고 다음날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 해주셨어요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 해주셔서 이해가 잘 됬어요


✅ 소음 : 약간의 우웅~ 옛날 냉장고 에서 가끔 들리는 진동 소리? 같은 게 약간씩 나는 데 생활 하다 보면 소리가 작아서 들리진 않으나 정수기 바로 앞에 있으면 아주 작게 들려요

✅ 구멍 : 저희집은 정수기를 처음 써 보는 건데 정수기를 설치 하려면 싱크대 옆에 동그란 구멍을 뚫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멍 뚫고 설치 했어요


✅ 설치 신청 방법 : 1833-8333 해피콜에 전화를 걸면 친절하신 상담원 분 께서 주소와 구매처를 여쭤보시고 접수를 해 주십니다 접수 기준 일 1-3일 이내에 설치 기사님 께서 연락 주시고 스케줄 조율 해드린다고 하셔서 기다렸는데 저는 바로 다음날 기사님 깨서 전화가 와서는 1시간 뒤에 댁에 계시냐 해서 바로 설치 했어요 추석 이라서 추석 지나고 설치 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빠른 진행 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강력 추천 퓨리얼 직수형 냉온 정수기 구매 바로가기!!

 


✅ 온수 : 온수가 전기세를 많이 잡아 먹는다 하더라구요 ..?ㅎ
온수는 잠금장치가 있어서 아이들이 실수로 눌르거나 할 일은 없을 것 같았어요 ~


✅ 정수 : 미지근한 물 이였어요 그냥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마시기 딱 좋은 온도 였어요

✅ 냉수 : 설치 후 15분 이후 부터 냉수가 나온다하더라구요 저는 기사님이 설치 해주고 가셨는데 냉수가 안나와서 잘못된줄 알고 전화 해서 여쭤봤는데 원래 바로 안나오고 15분 뒤에 나온데요^^ 근데 냉수가 엄청 시원해요 이가 시릴 정도로요ㅋㅋ

 



냉수는 정수기 뒤에 스위치가 따로 있어요 그 스위치가 켜져 있어야 냉수가 나온다고 항상 켜두라고 하시더라구요!

 



✅ 한컵 모드 : 100ml 정도 나와요!

✅ 550ml 모드 : 라면 끓여 먹을 때 제격 이에요!

✅ 연속 모드 : 수동 으로 멈추기 전 까지 연속 으로 나와요!

 


✅ 필터 : 필터 세개가 설치 되어 와서 별도로 구매 해야 하는 건 없었어요 설치 해주시고 바로 마실 수 있었어요 그리고 4개월에 한번씩 교체 해야 하는 필터가 두개가 또 따로 포장 되어 있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 소음도 생각 보다 적어서 너무 만족 했어요 생수를 사다 마실 땐 맹물을 먹으면 비릿한 냄새가 나서 맹물을 못 먹었는데 퓨리얼 정수기는 필터들이 물을 걸러 주어서 물 맛이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재활용 쓰레기가 안 나와서 좋아요 환경에도 좋아요 라면 먹을때도 물 안 끓이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니 ㅎ 전기세도 많이 안 나온다 하더라구요 이 보다 더 완벽한 정수기가 어디 있나요 너무 최고 입니다 교체필터들도 쿠팡 에서 4-5만원 이면 구매 하더라구요 너무 좋아용 강추 합니다!❤️

 

강력 추천 퓨리얼 직수형 냉온 정수기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