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크리스마스 선물로 놀라움과 기쁨을 선사 하세요.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16. 14:08

본문

사전예약 구매하였습니다-!

카드할인과 쿠폰해서 1,248,460 지금은 더 할인하고 있네요... 백십만원대...

아이패드 프로11 3세대 쓰다가 이번 프로 4대세로 넘어온 유저입니다_!
3세대도 넘 좋아서 잘 쓰고 있었지만 128기가였어서 용량 업하려고 이걸로 넘어왔어요ㅋㅋ

 


같은 11인치, 같은 스페이스그레이,, 쓰던 케이스,,

이전 세대와 같은 외관과,, 백업되어있던걸 불러오고나니 그냥 몇일전까지 제가 쓰고있던 모습 그대로여서 기기를 바꿨다는 기분은 별로 안들더라구요ㅋㅋㅋ(아쉽)

 


아직 펜슬 기능은 좀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동생의 갤럭시탭과 비교해보았을때 제 손엔 아이펜슬이 그립감은 더 좋은데도

불구하고 필기감이 갤탭보다 떨어진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이번 모델에서 펜슬위치를 알려주는 점이 표시되는 것은 큰 장점 같아요.

없어서 한번씩 불편했는데 드디어 생겨서.. 글씨쓸때 편해요ㅎㅎ


게임은 딱히 잘 하지않아서 m2 체감은 글쎄,,아직은 잘모르겠습니다..

프로..게다가 m2가 아직은 저한테 오버스펙인듯 하지만..
비싼돈 들인만큼 더 다양하게 잘 사용해보려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