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퓨터 책상 튼튼한게 최고 아닌가요? 구매후기 !!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15. 20:24

본문

매번 노트북만 이용하다 이래저래 불편해서,
데스크 컴퓨터를 설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엄청 알아보다가 구매했어요.

 


제가 가장 원한 부분은
[심플한 디자인] 과 [내구성이 튼튼한 제품] 이였던지라
이 부분을 충족시켜준 제품들 중 또 다시 괜찮은 것으로 추스려서
구매후기와 제품설명와 크기 등 꼼꼼히 살펴보고 최종 결정한 제품예요.

 

튼튼한 컴퓨터 책상 구매처 정보 바로가기 클릭!!

 


해외에서 오는 제품이다보니,
예측치 못한 날씨 변화로 배송되기로 한 냘짜보다 더 딜레이가 됐었어요.

이 과정들 중 다른 업체와 차이점을 들자면,
고객의 입장에서 느낄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하고
제품의 경로가 어디까지 진행됐는지 예상 도착날짜까지 말해주는 세심함예요.

 


또,
조립할 때 참고하라고 보내주신 동영상과 추가설명까지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감동할만한 판매자의 배려심에 감사했어요.

 


동영상이 중국어이긴 했지만,
보면 그래도 어떻게 하라는건지 다 알아챌 수 있어서 별 문제되진 않았어요.

또,
제가 아닌 신랑이 직접 조립을 해서 제가 좀 더 조급해하지 않은것 같아요.

다 완성하고 보니,
허접하거나 부실해 보이지 않고 튼튼해 보여서 맘에 들었고
촌티나지 않고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단,
유리로 상판이 되어있다보니 먼지가 쌓임 외관상 표시가 금방 나니
상판 위에 깔 패드 하나를 구입해 배치해 놓으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현재는 의자와 컴퓨터까지 구입해놓은 상태라,
데스크의 완전체가 되었고 지금까지 불만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꼼꼼하게 비교하고 난 후,
구입한지라 더 만족도가 크고 판매자의 마인드도 참 맘에 들어
간만에 퍼펙트한 구입을 했단 생각이 들었네요.

 

 

 

튼튼한 컴퓨터 책상 구매처 정보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