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매직 미니 Green41 무 전원 직수정수기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14. 18:58

본문

✔구매동기
매번 쿠팡이나 마트에 생수를 주문해서 먹었었어요.
하지만 매번 생수 수질부적합 이런 뉴스가 뜰 때마다
생수 종류 고르기도 귀찮고.. 까다롭고...ㅠ
정수기를 하나 놔야겠다 마음 먹고 알아보던 중에

이 제품이 가성비가 좋은거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징
일단 이 sk 무전원 정수기는 직접 설치 제품이에요.
조립에는 영 소질이 없는지라 잘 할 수 있을까 싶었지만
똥손인 저도 20분만에 뚝딱^^ 설치가 가능했네요.
다만 설치하면서 의문점이 군데군데 끼우는 빨간 클립들이
딱 맞아 떨어지게 들어가지 않는 느낌인데
이건 왜 끼우는걸까요?? ㅋㅋ 몇개는 빙글빙글 돌아가던데... 잘못 설치한건가..ㅎㅎ;

 


아무튼 성공적으로 설치를 하고 다니 매우 만족스러워요!ㅎㅎ
무전원이라 전원코드가 따로 없는것도 진짜 좋구~
무엇보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자리차지 안하는게 매우 만족스러버요ㅎㅎ

 


냉수 온수 조절하는 기능이 없긴 하지만
원래 미지근한 물을 좋아하는지라 전혀 상관도 없고
수도에서 나오는 물 자체가 저희집은 냉/온 조절이 가능해서
그걸로 온도조절이 어느정도 되더라고요! 만족만족~

 

SK매직 미니 무 전원 직수 정수기 구매 정보 바로가기

 


유일한 단점아닌 단점(?)을 꼽자면
셀프 설치다보니 아무래도 선 정리가 애매하긴 하더라고요.ㅠㅠ
같이 오는 뽁뽁이랑 정리캡으로는 어떻게 하기는 좀 어렵구
호스를 연장하거나 잘라서 벽쪽으로 잘 깔끔하게 잘 고정시키고 싶은데..
이건 방법을 연구해봐야 할 것 같아요!!ㅎㅎ

 


✔총평
우리집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에 무전원!
가성비 킹왕짱 정수기로 완전 추천합니다^.^!

 

SK매직 미니 무 전원 직수 정수기 구매 정보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