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풀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14. 18:39

본문

다욧을 시작했습니다~^^
매일 저칼로리 똑같은 음식만 먹으니 자꾸 실패..
다욧 식단 메뉴 다양하게 해먹고

 

 

그 중에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등 고기는 더 맛나게 먹으려고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알아보던 중
디자인에 반하고 용량에 반하고 가격에 반하고
조리도구 풀세트에 레시피북까지!!
조건이 너무 좋쥬

풀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구매 정보 바로가기



처음에 고민했던 이유는
인터넷에 추천 브랜드 검색하면 거의 언급이 없어요..
그런데 추천 브랜드는 대부분 광고성이 많았어요!!
쿠팡에서는 이 상품 구매하신분들이 꽤 되지만
다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리뷰슈가 상대적으로 적어요..
그리고 연기가 난다 냄새가 심하다는 후기가 걱정이었는데
아무리 인기 많은 다른 브랜드를 봐도 끌림이 없었어요..

 


구매하고 느끼는 장점들을 나열하자면
저소음.. 이거 진짜 개꿀..
육퇴하고 주방 옆이 아기 방이라서 소리내기 금지인데
소리가 하나도 안나요.. 주방에 있어도 거실에 있어도..
저소음이 아니고 이정도면 무소음 아닙니까ㅋㅋㅋㅋ
그리고 디자인은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고급져요.
후다닥 세척하고 준비해둔 닭으로 로스트 치킨 해먹었는데

 


음식 너무너무너무 잘됩니다
조작법도 어렵지 않고 음식 돌아갈 때 조명 키면
갬성갬성에 닭멍(?)도 할 수 있어요ㅋㅋ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성 갑이라 다욧 실패 할 것 같은..

 



후기 보고 걱정했던 심한 냄새 연기 난다는 등
이런 증상 전혀 없었어요!!!

고민고민 하다가 주문했는데 결국 주문한
나 자신 칭찬하고 우리집 밥상이 화려해질 것 같아요!!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요리에 재미도 생기고
베이킹도 도전하고 싶어욧!!!

 

풀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구매 정보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