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만원대 저렴한 남여 공용 패딩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15. 20:02

본문

남녀공용패딩 구매후기

 


날씨가 점점 추워지기시작했어요
항상 아이옷만 사다가 집에있는 패딩은
다 어두운색 뿐이이서 밝은색 패딩이 입고싶어
찾던중에 아주 마음에드는 패딩을 발견하고
구매하게됐습니다

 


현관앞어 배송됐다는 사진을 보고 좀황당했어요
날카로운거에 긁히면 옷이 찢어질수도있는데
봉지에 포장되어와서 당황스러웠지만
옷에는 큰문제가 없는거같아 개봉했어요

우선 패딩색은 완전 합격이었어요
검은색 패딩만있었는데 밝은색 패딩이라니
포장 뜯지도않았는데 색이 먼저보여서
이건 무조건 합격이다 하며 신나게 뜯었어요

 

저렴한 남여공용 패딩자켓 구매처 정보 바로가기!

 


웰론 패딩이라고해서 많이 무거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옷을 들어봤을때 모자달린 오리털 패딩이랑 별 반 무게
차이가 없었어요

 


소매부분이 흰색으로 마감처리되어있어서
따로노는 색이 아닌가했는데 입었을때 막상
전혀 신경쓰이지 않았구요

 

 


눈이오나 비가오나 편하게 입을수있게방수처리 기능있었구요

 


주머니안쪽에 사방으로 기모처리가 되어있어서
겨울에 주머니에 손넣고다닐때 손시림 걱정도
없겠더라구요

 


엉덩이 반절 가리는 길이정도로
길이도 마음에들었고

바람들어오는곳을 막을수있게 엉덩이 부분에 조일수
있는 부분이있어 이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서 입었을때 패딩색이랑 밖에서 입었을때랑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밝은 하늘색이 도는거같기도하고
아주 마음에드는 패딩이에요

오리털 패딩보다 요즘웰론 패딩을 더 선호한다고하는데
무게면에서도 보온면에서도 떨어지지않은 패딩인거같아요

샌드베이지색이 있었으면 그걸로도 재구매하고싶어요

 

 

저렴한 남여공용 패딩자켓 구매처 정보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