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2022 맥북에어 연말 선물 대학 입학 기념 선물로 최고!!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16. 13:56

본문

★제품명: Apple 2022 맥북에어

★완전 총알배송~~ 역시 쿠팡 최고입니다.

너무나도 기다렸지만 하루 기다렸어요 ㅋㅋ

말이 필요없고 맥북에어 2020 M1 사시는 분들 고민하지 말고 M2 사세요.
고민하고 유튜브 보면서 뭐가 좋을까 비교하고 그러지 마세요.

그래도 최신 제품이 가장 이쁘고 좋네요. 사고 나면 병이 완치됩니다.

 


★미드나이트 색상이 정말 잘빠졌습니다.

색상 실제로 보면 뒤집어 질정도로 너무 잘만들었어요.

너무나도 고급진 색상입니다. 다만 아쉬운 건 지문이 정말 많이 묻네요.

살짝만 만져도 지문 범벅이 되버리는데,

저처럼 하드케이스 하나 사서 씌워주세요 ㅋㅋㅋ

그래도 지문은 묻지만 소중한 맥북 에어에는 안묻으니깐요 ㅋㅋ

 


★스타벅스 입장권 맥북 아닙니까???

애플로고에 요즘 led가 안들어와서 아쉬울 뿐입니다.

사이즈 딱 적당한게 너무 좋고 무게는 에어라는 명칭에 비하면 살짝 무겁습니다.

아무래도 재질이 재질인 만큼 어쩔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가벼움과 고급짐을 한번ㅇ 잡으려서 무게는 조금은 어느정도 있습니다.
무게 생각하면 LG 그램 가셔야 합니다.

 


★기존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사용하시던 분들도 조금은 어려운 노트북입니다.
제가 아이폰3GS시절때부터 아직까지 애플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니

정말 오래 사용하였는데도, 맥북은 처음입니다. 근데 많이 서툴고 어렵네요.
하지만 신기하게도 애플제품이 주는 그 무슨 갬성적인 그런 것 때문에

그냥 아무것도 안해도 유튜브만해도 좋습니다. ㅋㅋ

막상 사고 며칠안쓰고 중고딩나라나 당근행 될 것 같았는데,

계속 사용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웹서핑이나 유튜브, 넷플릭스 등 게임이나 프로그램 사용하지 않으면

기본 완전 깡통으로도 차고 넘치는 노트북입니다.

특히나 게임용으로는 비추천하고 영상 편집 파이널컷 사용하려해도

조금 옵션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 2022 맥북 에어 최저가 구매처 정보 바로 가기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과의 연동성은 기가 막힙니다~~

기존 애플 유저분들 쓰시기에 조금만 적응하시면 금방 익숙해 질 것 같습니다.

 


★맥세이프 충전기 생각보다 정말 딴딴하고 자력이 엄청 좋네요.

다시 왜 자석타입으로 했는지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살짝 빼면 안빠지고 힘껏 빼야 빠지네요. 정말 잘만들었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뭘해야될지 모르겠지만 그냥 매우 만족합니다.
이뻐서 산거니깐요 ^^

 



★전 다음에도 재구매의사가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이며,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22.12.16 추가 후기--------------
팬리스 제품이라 그런지 소음이 정말정말정말 0.1도 없습니다.
이런 부분은 정말 극찬하고 싶습니다. 팬리스인데 발열도 없고 소음도 없고...
사용할 수록 만족합니다.!!!!!

그리고 USC-C 타입 2개가 있는데, 그래도 멀티 허브 제품은 꼭 한개 마련하세요!!
멀티허브에 usb-a, sd카드, micro sd카드 까지 호환되는 제품이면 더욱 좋습니다.
hdmi도 같이 있으면 더욱 좋구요. 조금 가격대가 있더라도 꼭 품질이 보장되는 제품을
권장드립니다. 어쩌다 필요한데 아쉽더라구요.

즐거운 맥북 라이프 되세요!!!

 

애플 2022 맥북 에어 최저가 구매처 정보 바로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