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소음 가정용 온풍기 정말 따뜻해요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17. 09:58

본문

⭕️후기
어제부터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온풍기는 미리미리 주문해서 추운날 뜨뜻하게 틀어야 제맛이죠~
다행히 오늘은 많이 춥진않아서 테스트만 진행했는데 만족합니다~

 


일단 소음 부분 그렇게 크지않아요 괜찮습니다.
미니미한 리모콘도있고 본체버튼도 직관적이라서 누구나 어려움없이 사용가능해요

단점은 ㅎㅎ 한달사용시 매일8시간(2단)기준 전기세가 19만원이네요 ㅎㅎ..
전력소모가 엄청납니다 ㅠㅠ...에어컨 쌍뺨을 타닥 치네요..ㅎㅎ..

 


절전형이런것도 아니라서 그냥 쓰시는만큼 전기세 나가니 조심해서 사용하시고
다만 10분 정도만 틀어도 방안 공기는 후끈후끈해지는거같아요

(아직 많이 춥지않아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방 잠깐 데우시고 끄셨다가 또 추우시면 잠시 틀어주시고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샤워하실때나 요럴때 잠시 데울용도로 좋을것같아요

 

저소음 가정용 온풍기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가격은 타사 브랜드보다 저렴해서 저는 만족하고 소비전력도 제가 다 둘러봣는데 다 높더라구요^^..



무튼 저는 만족합니다 누군가가 물어본다면 저는 추천드릴 것 같아요 ~
날씨 추워지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요약
-따뜻하고 좋습니다 기능적인 부분은 만족하고 소음도 많이크지않아요 

 

저소음 가정용 온풍기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