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향제? 이젠 인센스스틱으로 집안 잡내 다 잡으세요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 24. 21:53

본문

인센스 스틱 최저가 구매하기

방향제보다 강력하고 지속성이 오래가는 인센스스틱!! 이젠 이거 하나로 집안 잡내 싸악 잡아봅시다.

구매하시면 이렇게 2개로 포장이되어 나오는데요

하나는 불을 붙여 태우는 용도로 하나는 아래 글 보시면 이용할수 있게 설명되어 있으니

글 쭈욱 한번 읽어주세요.

자 우선 하나 빼서 포장을 벗겨봤습니다.

생긴건 이렇게 생겼어요 가루도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크게 신경쓰일만큼 떨어지진 않습니다.

자 이제 포장 뜯은거 이용 용도 한번 봅시다.

요즘 같이 황사 꽃가루로 환기가 어려운 계절에는

연기때문에 피우기 보다는 이렇게 디퓨저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방향제 보다 더 지속성이 좋고 향도 나쁘지 않아요

절간냄새 ㅋㅋ 아닙니다.!! 확실하 자부합니다.

이런식으로 이용할시에 #인테리어 효과도 충분히 낼수 있겠네요.!!

자 이제 이용 후기 입니다.

인센스 스틱 최저가 구매하기

한... 열흘간 사용해봤습니다

사용하면서 한가지 확신한건

이 제품 확실히 화장실에 두니 특유에 그 냄새를 싹 잡아줍니다.

스틱 향이 강해 다른 잡내를 못느끼는건가 싶기도 했는데.

꼭 그렇지도 않은것 같네요

이유는 지금껏 그 냄새를 잡으로고 향수부터 방향게까지

안써본게 없거든요

제가 냄새에 엄청 민감해 욕실 잡내를 무지무지 싫어 합니다.

심지어 샤워 후 비누냄새까지 비릿하게 느껴기도해

항상 환풍기 풀로 돌리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을 둔 후 부터 열흘간 환풍기 한번 켠적도

심지어 욕실청소를 2번밖에 안했는데

화장실 문을 활짝 열고 살수 있을만큼 되었네요.

은은한 향만 잔잔히 나고 다른 잡내는 싹 사라져

진짜 요즘 신세계를 느끼고 있는중입니다.

인센스 스틱 최저가 구매하기

 

여러분도 한번 느껴보세요. 또 다시 말씀드리지만 절대 절간냄새 아닙니다.

그리고 요즘 쿠팡이 대세긴 대세인거 같네요

네이버 최저가? 쿠팡이 최저가로 나오네요

빠른 배송에 최저가까지!! 한번 보시고 냄새때문에 고민이신분

강아지 기르시는분들 그리고 요즘 동계 캠핑으로 

전실에서 요리 해드시고 냄새때문에 고민이신분들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냄새? 그게 뭔가요?ㅎㅎ

 

인센스 스틱 최저가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