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합식 가습기로 올 겨울 건조 해방!!

리뷰

by 동글베이 2022. 2. 14. 11:17

본문

 

 

 

무조건!! 사세요~가습량, 타워높이, 세척! UV소독, 디자인 넘 사랑스럽고 고급져요~ 각각 다른종류 가습기 3개를 돌려도 30이 안넘던 습도가 55!!까지 올라가네요~ 강력추천합니다.

 


1.구매동기
5세 아이가 코를 안팠는데 요즘 미친듯이 코를 파서 결국 코피가..이비인후과 가보니 건조해서 코가 많이 헐었다고 습도 유지를 하라고 하시더군요..
집이 건조하긴했는데.. 기화식가습기 가열식가습기 초음파가습기 다 써보고 한꺼번에 3개를 돌려도 습도가 30이 넘지가 않더군요

이런저런 가습기를 다 써봤지만 그나마 제일 안심되는게 가열식가습기 였는데..세척이 넘 귀찮아서 ㅠㅜ
세척제대로 안하면 호흡기에 안좋으니 안트니만 못하고..

가습기 검색하다 에어메이드 바이오숨을 알게되었고..왠지 가습기 유목민 생활을 끝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2주 사용후 불만족시 100프로 환불가능 문구에서..
에어메이드의 바이오숨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거든요

 


2. 디자인, 가습능력
예약받고 순차배송이었는데 생각보다 빨리와서 신났어요~
언박싱!! 로즈골드에 높은 타워가 엄청 세련되고 고급지네요
남편도 엘* 프*엘 마스크같다고 엄청 고급져보인다네요

베이킹소다로 세척하고 통을 채워 분무해보니..세상에..가습기 3개를 돌려도 30을 넘지않았던 습도가 55까지 올라가네요..
그이상은 안해봤어요..

 

바로 구매하기!!


3.수조량, uv소독, 가열식가습기의 훈훈함
물저장량이 9리터라 진짜 세척때문에 스트레스안받고..바쁘면 뚜껑 열어서 물보충하고 uv소독 버튼누르니..엄청 편하고 좋아요

그리고 겨울철 건조함을 없애주는 가습기..기화식가습기는 추운 바람과 함께 가습이되어서 겨울에 싸늘한 기운이 있었는데..역시 가열식이라 가습은 물론 실내온도도 훈훈하게 잡아주네요.습도가 높아야 열전도율이 높아져서 난방도 더 잘되는거 아시죠? 난방비 절감효과도 있네요^^
전에 가열식가습기는 살짝 따뜻한 느낌 들고 입구는 좀 뜨거운 느낌이라 아이가 근처가면 안돼!!외쳤는데..바이오숨은 수증기에 손을 가져가도 뜨겁거나 하지않아요

 

바로 구매하기!!


4.정숙성,스마트함, 리모컨
소음도 그리 크지않아요 잠잘때는 살짝 백색소음같은 효과도 낼수있고..자동모드는 알아서 습도를 조절해주니 스마트하네요~가습기내에 습도기랑 실내습도랑 차이가 있을수있다고 설명서에 나왔던데..집에 습도측정기가 좀 낮은것같아서 습도량을 좀 높게 설정해서 사용해요~
리모컨 있긴한데 집이 큰게 아니라..ㅠㅜ 그냥 본체스위치 누릅니다 ㅋ아날로그세대인가..

5. 단점
단점을 꼽자면..분무구 방향이 고정되어있어서..앞쪽으로 돌리고싶은데 그게 안되서 살짝 아쉬운데..그거에 상관없이 가습 잘되니 ㅎㅎ 좋아요!!

 

바로 구매하기!!


6. 결론
사세요!!
2~3일 사용했는데..애가 코파는것도 한번도 못봤네요..
볼때마다 이뻐서 집안 인테리어에도 한몫하고 가습기덕에 훈훈한 느낌이에요..
진짜 올해 내돈주고 후회없는 아이템입니다.

 

바로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