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SPOKE 프리스탠딩 최저가 카드 할인 혜택에 빠른 설치까지!!

리뷰

by 동글베이 2022. 2. 15. 21:13

본문

 

이렇게 예쁠 줄 알았음 진작 샀죠!
저희 집은 냉장고를 3대 사용합니다.
삼성 양문형, 엘지 김치냉장고,
다용도 실에 추가로 하나 더~

근데 삼성 양문형이 냉동실이 시들시들~
서비스 불렀더니 안에서 뭐라고 하셨더라….
뭐가 안에서 어찌고 해서 안되는 거라고
하셔서 ㅋㅋㅋㅋ

구입을 하기로 결정!
새 냉장고를 뭘로 살까 엄청 고민했어요.

 

 

삼성이 망가졌으니 삼성을 사야지 하고
구경을 열심히 하다가 급하니까 쿠팡?
이런 마음으로 ㅋㅋ 쿠팡을 보는데 응?
로켓설치라니요 ㅋㅋ

너무 좋아요 ㅋㅋ
냉동실에 있는 거 일단 다른 냉장고들로
피신시켜 놨던 터라 ㅋㅋ
급하지만 열심히 구경하고 결정했어요.

제가 원했던 조건 자체가 일단 예쁘고~
800리터 대에 문은 4도어, 1등급!!
요정도 였어요.

 

 

전에 쓰던 냉장고가 700리터 대에 1등급이라
이번에는 사이즈가 조금 더 큰걸로 사봤어요.

로켓설치인데 삼성에서 나와서 설치해주시니
더 믿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품 수거가 된다는 점~
전에 사용하던 냉장고가 사이즈가 더 작아서
잘 수거해주셨습니다~

 

 

일단 주문하고 기다리니 도착 예정일 전날에
삼성 배송 담당자 분께서 전화를 주셨어요.

전화 주셔서 원하는 시간대 물어보셔서 말씀 드리고
그 시간대로 최대한 해주시겠다고 하셨고요.
사다리차가 필요한지, 엘레베이터로 배송 가능한지,
수거할 냉장고가 있는지 등등
여러 가지 사항을 확인하셨어요.

스케줄 확정되고 나서 확정 시간 안내해주셨고요.
다음 날 도착 5분 전에 연락 주셔서 냉장고 안에 있는
것들 천천히 꺼내 놓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마스크 착용하고 오셨고요~
냉장고가 크기가 있어서 꽤 무거울 텐데ㅜㅠ
고생하시면서도 마스크 착용 철저히 해주시더라구요!
(저희 가족도 물론 착용했습니다!)

일단 사용 중이던 냉장고 먼저 사다리차로 내려가고
새 냉장고 올라왔구요.
저희 집이 올리고 내리기 좀 까다로웠는데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ㅜㅠ

새 냉장고 설치 완료하고 뒷 정리까지 잘 해주셨어요.
사용 방법도 설명해주시고~ 문 수평은 맞는지도
확인하시고는~ 더 궁금하신 점은 없는지 등등 묻고는
더 없다고 하니까 마지막까지 뒷정리 확인하시고 가셨네요.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새 냉장고와의
만남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사용한지 몇 주 됐는데 아주 좋습니다!
냉장고 칸 구성이 아주 좋은 듯요.

남는 공간 없이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굿입니다!
그리고 칸마다 온도 설정할 수 있는데 화면보면서
버튼 3개로 조절가능하니 쉽고 편해요~!!

 

***하나 알려드릴 점은 여기 냉장고 구성품에
계란 보관함이 있더라구요.
그냥 작은 글씨로 있었어서 저도 몰랐는데 아빠가
이 냉장고는 계란 보관을 못하네? 하길래 확인하니
작은 글씨로 구성품에 포함이라고 되어 있어요.
근데 왜 배송을 못받았지? 제품 설명이 잘못된 건가?
궁금해서 삼성에 문의하니 계란 보관함이 플라스틱이잖아요.
그래서 친환경 프로젝트? 그런 것의 일환으로 7월 말부터
구성품에서 제외가 됐대요.
구성품에 계란보관함이 있는 경우 1회에 한해서 무료로
배송을 따로 해준다고 합니다.
근데 모양이 그 동그라미 뚫린 보관함이 아니라…
땩히 없어도 무방할 듯 합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만 전화로 신청하세요.
필요 없으신 경우 환경을 위해 신청하지 않으시는 것도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슬림 아이스 메이커 너무 좋아요!
맥스 선까지 물 붓고 넣으면 알아서 척척~
생각날 쯤 열어서 옆에 눌러주면 밑에 통으로 얼음이~!!!
편해서 너무 좋아요~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

그리고 사람들이 왜 가전을 한꺼번에 바꾸는지 알았어요…
얘가 예뻐서 옆에 다른 것들이…. 신경쓰이네요 ㅋㅋ
세트로 하나 씩 바꿔야 겠어요.
다음은 김냉 너다! ㅋㅋㅋㅋ

 

 

지금 카드 할인까지해서 어느곳에서도 찾을수 없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있어요.!!

 

이번이 기회다!! 꽉 잡으세요 ㅎ

 

 

삼성 BESPOKE 프리스탠딩 양문형 냉장고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