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탁기 찾는분 필독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21kg 최저가 할인

리뷰

by 동글베이 2022. 2. 16. 21:59

본문



금액변동있는 상품이에요
작년 6월초쯤 검색했을땐 83만원대
6월 말엔 85만원이상까지 올라갔고

 

한참 안보다가 지금 보니까 !!!

710,680원!!!!!!!!!!!!! 21kg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최저가 분명합니다 이건..!! 

 

사진을 누르면 상품에 상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21kg 바로 구매하기

 

눈팅만 잘하셔도 조금이나마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정말이지 세탁기 하나 사는데 이렇게 고민 할 일인지.. 고민 했네요 ㅋㅋ
삼성 통돌이 세탁기 9년째 쓰고 있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저희집 가전제품은 다 삼성이라 이왕이면 건조기도 올릴까 하고 삼성으로 구매했어요

 


사용중이던 통돌이 세탁기가 3년전부터 뻑하면 부저음이 울리고 탈수가 한번으로 된 적도 없고 세탁한번 했다하면 탈수가 되기까지 2~3일은 족족 걸리더라구요 ㅠㅠ
이때까진 그래도 잘 견디며 버리기 아깝기도하고 탈수될땐 항상 옆에 붙어서 옷이 수평에 맞게 만져줘야 했어요 만져준다고 한번에 될 탈수가 아니지만 그런 수고를 했었지요 ㅋㅋ

빨래감이 많아지는 계절이 오니 한두번도 아니고 진짜 큰맘 먹고 물세와 전기세를 잡아먹는 세탁기를 버리기로 결심했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럼세탁기가 저희집으로 왔어요 ㅠㅠ 감격 감격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로켓설치라도 지방은 바로 다음날 설치 어려워요 그래도 2틀정도면 너무 감사한 시간인거 같네요 아주 빠름빠름

실물은 시크한 블랙이네요
사진상으론 챠콜이나 좀 연한 블랙으로 보이던데 실제는 블랙이네요
색이름도 너무 귀여움 블랙 케비어 ㅋㅋㅋ
전체적으로 블랙 유광인데 세제통과 버튼쪽까지는 고급진 무광블랙이에요
디자인 너무 고급지네요

 


설치기사님 두분이 오셔서 폐가전도 가져가시고 설치도 빠르게 도와 주셨어요
설치&작동 시운전 후 친절하게 작동법과 후에 궁금증 할 수도 있을것에 대해 미리 알려 주시더라구요
기사님,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잘 알려 주셔서 다른 물음 없이 잘 알겠더라구요

일단 ㄲㅑ~앜 소리 한번지르며 바로 세탁 한번 해 봤어요

두근콩 세근콩

저는 주로 표준세탁 코스를 잘 쓰는편인데
세탁시간이 1시간 이더라구요
세탁량이 많지 않아 1시간은 좀 길다싶어 초절약 코스를 선택했는데 아니 세탁시간이 1시간 30분? 절약이 맞긴한걸까요? ㅋㅋ
검은색 옷 몇가지를 세탁할껀데..
쾌속은 31분이고 헹굼이 1번 이더라구요 그래서 헹굼만 2번으로 선택하니
38분ㅋㅋ 세탁 시작합니다

 


쓰던 통돌이와는 또 다른 신세계
소리는 기존 쓰던 제품보단 큰거 같아요
세탁실 문을 닫고 거실에 있으면 소리가 안들렸는데 지금은 힘찬 소리가 납니다
거슬릴 정도는 아니니깐 참고만 하세요

물양도 알 맞은거 같아요 많이 받아지지 않는거 같아요 통돌이는 아무리 작에해도 물이 받아지는 양이 정해져 있어서 물받기까지 시간도 많이 걸리는데 이건 금방 받을양만 받고 바로 돌더라구요 ㅋㅋ신기해 신기해

코스가 기본 물 온도가 40도에 가 있는데 40도까지는 세탁기자체에서 전기로 따뜻하게 만들어서 받아주고 60도부터는 따뜻한 물 호수로 받아진다 더라구요
근데 따뜻한 물을 끄니 찬물이 아예 안 받히던데요? ㅎㅎㅎ

따뜻한 물이 필요로하지 않으니 온도가 40도로 가 있는 물을 냉수로 바꿔서 코스운행 했어요


19kg 통돌이와 21kg 드럼세탁기의 통이 별반 차이나지 않는다는점 오히려 통돌이보다 더 작은느낌은 그냥 느낌뿐이겠지요?

키가 작은데 까치발 들어서 꺼내는 수고도 줄고 세탁기 옆에 안 붙어 있어도 되고 빠른 세탁 시간에 너무 여유롭고 너무 편해요

한번에 세탁이 다 끝나니 괜히 마음이 그르네요 또 탈수가 안될수도 있다는 잡 생각에 너무 좋은데 마음은 불편해요 이제 새 드럼세탁기인데 이런 잡생각을 내가 왜 하는건지 ..

아~~ 너무 감사해요 잘 쓰겠습니다

앞으로 잘 뷰탁해 블랙캐비어!



세탁시간 셔츠31, 쾌속31, 표준1:00, 초강력 2:20, 초절약 1:00, 삶음 3:01, 울&란제리 56, 아기옷 2:13, 이불 1:47,
헹굼/탈수 17, 클라우드코스 1:59, 무통세척 2:26 빨래에 따라 시간,분이 바뀌니 참고하세요


저는ㅋㅋ 물세만 줄어든것도 저는 감사하네요ㅋㅋ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21kg 바로 구매하기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세탁기 WF21T6000KV 21kg 방문설치 블랙 케비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