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스파 안마 의자 사용 후기 및 제품 장 단점

리뷰

by 동글베이 2022. 2. 17. 20:48

본문

 

 

요즘 풋살 및 운동하느라 근육도 뭉치고 몸이 항상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안마의자 사려고 알아보던 중 안마의자는 신중히 사야된다고 해서 여기저기 싼거부터

비싼거까지 다 알아봤네요. 요즘 인기있는 의료기기라고 홍보하는 세라X 카페에도 가서 해봤구요.

그리고 우연찮게 쿠팡에서 이걸 발견하고 너무 저렴하길래 기대 안했는데 후기가 좋아 한번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안마의자 고르는 기준 몇가지가 있었습니다.

 

 

 

 

 

1. 시원한가? 아프진 않은가?

안마의자 여러군데 가봤지만 어떤건 강도가 너무쌔고 어떤건 너무 약해서 적당한거 찾는게 정말 일이더군요..

특히 아픈건 정말 참기 힘들어서.. 이것도 발바닥 지압이 쌔서 아프다는 평이 있어 망설였다가

아프면 발 빼고 해야지.. 하고 샀는데 발바닥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제 발이 275미리 정도인데 딱입니다.

허리나 머리, 팔부분 지압도 정말 조금만 더 쌔거나 조금만 더 약하면 안좋을뻔 했는데 저에게는 딱이었습니다.

 

 

 

2. 디자인이 올드한가?

안마의자 여러군데 봤지만 진짜 어르신들 겨냥해서 그런지 다들 올드해보였어요..

근데 후기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흰색 제스파가 전혀 올드하지않고 저희집과 잘어울렸습니다.

다른 안마의자 반값인데 전혀 싼티 안나고 가죽도 싼티 안나요. 디자인 매우 만족입니다.

3.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가?

집이 34평인데 공간 많이 차지할까봐 걱정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공간 차지 많이 안하더라구요.

 

 

 

 

단점.

1. 온열: 온열이 생각보다 좀 약합니다. 전기장판같은 뜨끈뜨근한거 기대하시는분들은 기대하지마세요.

2. 끝나고 자동으로 돌아오는거: 이건 뭐 호불호가 있겠네요. 안마의자 하면서 졸거나 주무시는분들은

자동으로 돌아오는게 안되는게 좋은거같기도 하고..

총평: 가성비 갑오브 갑입니다. 다리가 스프링으로 계속 눌러주고있어야된다고들 하는데 저는 별로 신경 안쓰였구요.
배송도 매우매우 친절하셨습니다.
위치도 사은품 주신 매트덕분에 옮기기도 쉽고 멀리 옮기는건 다리부분 접어놓고 뒤에 바퀴로 옮기면
혼자서도 충분히 옮깁니다.

 

 

제스파 안마 의자 최저가 정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