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22 사전예약 구매 후기 !! 완전 만족!!!!!

리뷰

by 동글베이 2022. 2. 22. 20:30

본문

갤럭시s22 사용 후기 !! 

정말 궁금해 하실꺼같은것만 추려 봤습니다

S22울트라!!
사전예약 성공하고 두근두근 설레였어요! (사전예약 자체를 처음해봐요)
왠걸!! 너무 예쁘네요 ㅎㅎ
정말 예쁜? 이걸 뭐라해야할까요ㅎㅎ
실제 다른 색상들을 직접 본건 아니지만 상당히 예쁩니다! (실제로 다른 색상들을 못봐서 비교는 못할것 같아요!)


❗️크기
★★★★★
"S22울트라"로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기존에 노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크다고 자부했는데 그냥 깨갱이네요ㅎㅎ
엄청 큼직큼직! 화면도 넓~~~찍!! 아주 좋습니다!!


❗️카메라
★★★★★
사실 S22울트라 구매 이유는 단 하나에요
"내 아이 사진 예쁘게 찍어 주고 싶어!!"
오로지 사진!! 화질 다 하나만 믿고 구매했어요!
유튜브에 사진 설정하는 방법 등등 다양한 방법이 나와 있어서 보고 공부?를 했답니다!
카메라 진~~짜 만족스러워요!


❗️무게
★★★★★
기존에 노트보다 훨~씬 무겁네요
신랑이 사용하는 휴대폰은 폴드3이에요 폴드3이랑 직접 비교해보니 무게는 S22울트라가 가벼워요ㅎㅎ
무게순서 : 노트 < S22울트라 < 폴드3


❗️색상
★★★★★
제가 구매한 색상은 팬텀블랙에요!!
실제로 보니 정말 예뻐요! 
너무너무 영롱하고 예쁩니다!
미리 구매해둔 범퍼케이스를 껴봣는데 
색상은 큰 의미가 없는것 같아요ㅎㅎ
 

s펜... 사진 올릴려니까 사진이 없네요..

첫째한데 뺏겼는데 줄 생각이 없네요..ㅠㅠㅠㅠ 

 

 

❗️S펜
★★★★★
부드럽게 잘 빠지는 S펜!!
의외로 잘~ 사용하면 편하다는 점!!!
노트만 쓰고 있었는데 S22울트라에 S펜이 있어서 냉큼 예약한거에요!
정말 좋네요!!!

 


❗️발열
★★☆☆☆
살짝 발열이 있습니다.
갑자기 여러 어플을 다운받아서 뜨거운건지 (일시적인건지) 아니면 이상이 있는건지는 오늘 사용해보면 알 수 있을것 같아요
제가 예민한건가 싶었는데 출근하기 전 신랑이 폰 만저보더니 조금 뜨겁다고 하더라구요
사용해보고 추가 후기 남기겠습니다

ㅡㅡㅡ

‼️개통방법‼️
기존에 사용했던 유심을 꽂고 켜주면 바로 개통이 됩니다!!
전화 1통 걸어주는 센스~~!
개통이 안된다면 한번 더 껏다 켜주세요!!

‼️사전예약혜택 신청 방법‼️
1. 유심꽂기 전! S22시리즈를 켜줍니다
2. 삼성맴버스 앱에 들어가서 혜택을 신청 해줍니다
3. 휴대폰을 전원 OFF
4. 유심을 꽂고 전원 ON!

위 방법은 쿠팡측에 직접 문의 해보았어요!
유심 꽂기 전에 꼭 사전예약 혜택을 신청해주세요!!

*쿠팡고객센터에 문의해본 사전예약 혜택 조건
1. S22시리즈 기계로 신청해야 한다.
2. 개통 전(유심NO) 기계로 신청 후 전원을 끄고 유심칩을 꽂아 개통해야 한다

첫 사전예약+자급제휴대폰 구매라
아무것도 몰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봤는데 다들 말이 다르더라구요
쿠팡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정확한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갓쿠팡!!
새로운 휴대폰 잘 사용할게요!!!

 

갤럭시 S22 울트라 팬텀블랙 바로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