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그램 사용 솔찍한 사용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2. 17. 20:56

본문

 

 

<발열부분>
사용하는동안 영화도 많이보고 이것저것 게임제외하고 많이 해봤지만 발열이 느껴진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그램은 발열이 문제가 많다고들 하던데 저는 딱히 발열이 문제된 적은 없습니다.

<소음부분>
이부분도 크게 느껴진적 없어요. 조용~해요.

<무게>
말해뭐해~ 가볍습니다!

 

 

 

 

<⭐️ lg그램 16GB구매이유>
노트북 구매하기전 정말 많이 알아봤습니다.
LG그램은 추가 램슬롯이 없기 때문에 추후에 RAM추가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사실때16GB로 사셔서 오래 쓰시길 추천 드립니다. (RAM용량이 높으면 그만큼 빠른 속도로 읽어내기 때문에 좋음.)

 

 

 

 


<⭐️ssd 256GB 구매이유>
ssd는 추후에 용량 추가 가능합니다. 돈여유가 되신다면 처음부터 큰용량 구입하셔도 되지만 저처럼 256GB를 구매하신 후 사용하다 추후에 용량 추가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아직까진 용량 넉넉해요.)

 

 

 

<⭐️LG그램 i5 구매이유>
제가 사용하기에는 i5가 딱 적당합니다.

 

간단히 일반적으로 사양의 용도를 정리하면

 LG그램 i3 는 가벼운 용도
(웹서핑,영화감상,문서작업,오피스,인강)

LG그램 i5 는 다소 사양을 요구하는 프로그램 작업
(포토샵,일러스트,10~20분 내외 간단한 영상, 간단한 음악편집)

LG그램 i7 은 고사양을 요구하는 프로그램 작업
( 전문적인 영상편집, 음악작업 등 )

 

 

 

<⭐️ LG그램 화이트 구매이유>
저의 정신건강을위해 때타도 티가 안나는 블랙을 처음에 사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저기 영상을보며 알아보던중 블랙이염 영상을 보고 바로 화이트로 확정했어요. 검은색이 묻어나오는 것을보니 노트북이 더러워 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내 옷이 더 걱정이 되더라구요. (최근 제품은 개선됐다는 말도 있어서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LG그램 16인치 구매이유>
딱 제가 원하던 사이즈에요. 화면이 시원시원해요.

 

 


<16인치 구매이유>
딱 제가 원하던 사이즈에요. 화면이 시원시원해요.

<사은품(무선마우스. 키스킨. 오피스벨류팩)>
LG전자 홈페이지를 보니 그램 구매자에게는 이벤트로 사은품을 준다고 돼있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할때 쿠팡 고객센터에 물어봤지만 구매 페이지에 사은품관련 이야기가 없으면 사은품이 없다고해서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상품이 도착하고 보니 사은품도 같이 왔어요. 히힛!!

 

 

LG 노트북 그램 16인치 최저가 정보 바로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