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태블릿pc 갤럭시탭 a7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1. 9. 16:28

본문

기존에 쓰던 갤럭시탭이 수명이 다한거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로켓배송으로 전자기기도 하루만에 집으로 편하게 배송되어오고
항상 감사히 잘애용하고 있습니다 ! 로켓 최고♡


구매한제품은 갤럭시 탭 7이고
아이 유튜브나 영상보여주는데 쓰려구 구매했습니다

와이파이 잡아서 쓰려하고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있었습니다

사이즈는 어른 손아구에 들어올정도이며
너무크지 않아서 아이들이 손에 쥐고 잘볼거같습니다


간단하게 볼수 있는 사용설명서와 충전기도 들어있으며
충전기는 5핀같습니다
요새는 거의 C핀쓰는데 조만간 고속 5핀도 구매해야겠습니다ㅎㅎ

 

삼성 태블릿pc 갤럭시탭a7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구매할때 같이 옵션인
2700언짜리 보상케어 10마넌 짜리 같이구입했습니다
혹시나 파손이되거나하면 5년동안 보증해줍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보상금액도 마음에드네요
액정안깨지게 잘다뤄야겠습니다ㅎㅎ


어제 바로 케이스도 사고 거치대도 기다리는중입니다ㅎㅎ

필름이 안씌워져있어서 떨어지면 깨질까봐
케이스는 필수인거같습니다ㅠㅠ
케이스 안씌우면 얇게 느껴집니다
아이들이 자칫 떨어트리면..액정 나갈각..ㅠㅠ


아이키우는 집이라면 너믄크지않은 사이즈라
어디나갈때 간편하게 가방에 가져가기도 좋고
새제품이라 그런지 아직 렉도없네요


잘사용하겠습니다^-^!!
단점은 아직까지 없고
가격도 17.7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좋네용

아이도 맘에들어하고 저도 마음에들고❤️ 구웃

 

 

삼성 태블릿pc 갤럭시탭a7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