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태블릿pc 아이패드 에어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1. 9. 16:34

본문

딸램이 크리스마스선물, 졸업, 입학.. 기념일이란

기념일을 다 땡겨서 미리 구입했습니다 ㅋㅋ
미친 환율 덕분에! 지금보다 더 오른다는 얘기가 있어서 어차피 사줄꺼

그냥 샀더니 마음의 안정을 찾았습니다.
주식처럼 변하는 가격이 너무 스트레스였거든요.

구매후 일절 상품페이지 들어오지 않습니다. ㅋㅋ

애플 태블릿pc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그림 그리는거 좋아해서 맨날 작은 폰으로 그렸었는데...
아이패드 사주니 아이가 너무 좋아라 합니다.
근데 그림이건 뭐건 일단 게임부터 깝니다. 큿!
그림 그린거 올려보고 싶은데 아이패드에서 갤럭시로 옮길려면

뭔 앱을 또 깔아야한다더군요. 귀찮아서 포기~

나중에 용량때문에 스트레스 안받기 위해 256으로 구입했어요.
애플플러스케어도 같이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아이다 보니

뭔가 사고칠꺼 같은 느낌이라서요.


조카가 이미 아이패드 에어5를 쓰고 있어서 추천받았어요.

여러가지 따졌을때 제일 가볍고 좋다네요.
프로랑 고민하다가 무게 때문에 에어로 골랐습니다.


사진으로 색감이 진짜 진짜 안 잡혀요. 막 파랗게 나오구..(마지막사진)
누가보면 퍼플이랑 블루랑 두개 산 줄 알겠어요. ㅋㅋ
절대 저 색 아니라서 최대한 비슷하게 보정했어요.

실물이 더 이쁜데.. 매장가서 실물 보고 싶었는데 꺼내져 있는건 거의 블루더라구요. ㅠ
상세페이지 이미지보다 탁한 퍼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갤럭시 유저라 이번에 애플 공부 엄청 했고 갤탭이랑 비교도 많이 되네요. 역시 애플!
아무튼 대만족입니다!!! 너무 이뻐요! ㅎㅎ

 

애플 태블릿pc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