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졸업 선물 아이패드 에어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17. 23:23

본문

졸업선물로 아이패드를 갖고 싶다고 했는데
가격대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못들은척 그냥저냥 ~^^;;

자기 친구는 이번에 졸업선물로 아이패드를 받았다고
너무 부러워했당~


근데 드디어 울아이 에게도 아이패드가 짜잔~☆☆☆

할머니가 졸업선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선물해주셨다~ 감사~감사~^^

울아이 얼마나 얼마나 좋아라 하던지,,,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뎅~
너무나도 갖고 싶어었나보다~~


요즘 아이들은 애플제품을 선호 하는듯 하다
핸드폰도 아이패드도~~

아이패드 에어 5세대 할인행사 정보 보러가기 클릭!!


애플 2022 아이패드 에어5세대는 색상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당~
울아이는 핸폰(애플)하고 같은 색상인 블루로 선택했다
화면에서 봤을땐 진한블루 처럼 보여서 걱정반 기대반 하며
블루색상으로 초이스 했는데~~~
핸폰 색상과 비슷한 블루여서 너무나 좋아라 했다~


설연휴기간에 구매했는데 하루만에 배송이 와서
너무 놀라웠고 기뻤다~
그리고 감사했다( 연휴기간인데도 배송을 해주신것에 대해)

울아이 쿠팡에서 구매한후 이제오나 저제오나 기다리며
연휴끝나고 올꺼라 생각했는데 넘 빠른 배송에,,
얼마나 기뻐하며 좋아라 하던지~

지금 이렇게 리뷰를 작성하고 있자니 그때의 기뻐하던
모습이 다시금 떠오르네용~ㅎㅎㅎ


애플 아이패드 배송받고
조심조심 포장 뜯고 상품 상태를 체크하는데
이상없이 잘 왔다고 좋아했당~

울아이 그전엔 핸폰만 보더니만
이젠 인이패드만 본당~
방에서 조용히 영화나 다시 보고싶은 드라마 보는데
넘 좋단다~
화면이 커서~ ㅋㅋ
그동안은 핸폰으로 봤더랬는데 아이패드로 보니
화면이 커서 당연 좋겠죵~


저장용량은
처음에 가격때문에 64GB로 할까 했는데
이왕 하는거 256GB로 고고씽 했는데 잘 했다 싶다

아이패드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해야 할 상품들이
여럿 있어 다~ 쿠팡에서 구매했당~
모든 제품을 쿠팡에서 선택한 이유는
첫째 빠른배송이다
울아이가 당장 받고 싶다해서~~^^;;
그리고 가격대도 구매당시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쿠팡이 제일 좋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제품명: 애플 202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 색상: 블루.스타라이트,스페이스그레이,퍼플,핑크

■ 저장용량: 64GB, 256GB

■ 테블릿연결성: wi-fi, wi-fi +cellular

■ 출시연도: 2022년도

■화면크기: 10.9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색상,디자인,성능~ 모두모두 맘에 들어요~^^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너무너무 기쁘다능~^^

 

아이패드 에어 5세대 할인행사 정보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