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스프레소커피머신 에센자 미니 솔찍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23. 23:03

본문

화이트 에센자 미니를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만,
국내에서는 판매가 거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미 사버렸으니 적응해야겠네요. 아쉽고 아쉬운..
가전은 백색가전이라...아쉬움이 남아 아직도..
"에센자 미니가 많이 귀엽네요."


커피에 대해 크게 까다롭고 섬세한 구분을 할 줄 모르기도 하고,

캡슐 커피 정도면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판단하여 구입했습니다.

최근 어떤 영역이든 손이 많이 가는 것은 사양 중이라..편리한 것이 좋습니다.
애호가분들은 맛에 대한 구분을 섬세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만, 저는 만족합니다.

네스프레소커피머신 최저가 판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일상이 원활하고 잠시잠깐 즐거우면 충분합니다.
시간을 아끼고, 즐겁고 간편하게 즐기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지이잉~하는 소리도 즐기며 커피 추출 하는 모습도 구경하고 결과적으로 좋습니다.


선물로 10개의 샘플이 왔네요.
카페인이 잘 맞지 않습니다만, 주문한 디카프가 아직이라..
물통 두 번 정도 비우고, 일단 한 잔 마셨습니다.


"유저가 할 일이라고는 미리미리 잘 디자인 해놓은 머신 덕을 보며

버튼만 누르면 되네요. 그리고 맛나게 즐기면 땡.."


좋아진 세상에 다시 감사하는 마음이..
디카페인이라도 열심히 커피를 즐기려 합니다.

크레마에 콜레스테롤이 많다고 하죠.
크레마 마시는 첫 맛에 커피를 즐기기도 합니다만..
건강을 이유로 참으로 어렵습니다.


하루 한 두잔 정도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만..
에스프레소 추출하여 방탄커피도 마셔야겠습니다.
일리나 스타벅스, 라바짜의 디카페인도 골고루 즐겨보려 합니다.

AS센터와 통화할일이 있었으나, 5년 후 부품을 교체하는 일이

통계적으로 많다 한 것 같습니다.
5년 정도 되면 as센터를 방문하는 것으로 메모를 해 두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명이 10년정도 된다고 하네요.
"가성비까지 훌륭한.."

 

네스프레소커피머신 최저가 판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