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전거헬멧 크랭크 제품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23. 23:43

본문

여성한테도 잘 맞는 헬멧 !

●결제금액 : 5만원대
●제조국 : 중국
●별점 ⭐⭐⭐⭐⭐

최근 어무니 아부지가 자전거에 취미가 생기셔서 가볍게 쓸 헬멧을 찾고있었습니다.


⭕장점입니다⭕

1. 배송이 와서 뜯어보니 마감처리도 굉장히 잘 되어있었습니다
타 제품들은 마감 끝부분이 날카롭거나 거칠게 마감되어있었는데
고급스럽게 잘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2. 자석버클이다
엄마가 손가락이 약하셔서 힘을줘서 탈착해야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요건 가볍게 톡 하면 탈착이 가능하니 매우 좋아하셔요
그렇다고 라이딩 도중에 쉽게 풀리거나 하지않아요 좋아요

자전거헬멧 크랭크 자전거 헬멧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3. 머리를 전체적으로 감싸줘서 좋아요
엄마가 머리가 작으신 것도 있지만 충격이 갔을때 빠짐없이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보호해 주니 참 좋았어요
머리 작은사람도 흔들림없이 잘 감싸지고 좋네요


4. 사이즈 조절 가능
아부지가 착용하셔도 좋았어요
상대적으로 아부지가 머리가 더 큰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니 사용하실수있었고
머리가 큰 사람들도 잘 맞네요 라지사이즈는 너무 클거같아요



❌단점❌

단점은 딱히 없지만 굳이 굳이 적자면
살짝이라도 긁히면 티가 완전 많이 날것 같아요
광택도 전체적으로 조금 더 추가 되면 좋을 것같네요

⭐총평입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워요
안전하고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운동하실때 안전이 가장 중요한데 자전거 타시는분들

모두 안전하게 건강하게 잘 타셨으면 좋겠네요

 

자전거헬멧 크랭크 자전거 헬멧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